[한경닷컴] 오는 10일 대학수학능력시험 ‘D-100’을 앞두고 수험생을 잡기 위한 입시업체들의 이벤트 경쟁이 치열하다.

비상교육은 한국쓰리엠과 공동으로 ‘D-100 수능 파이팅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비상에듀 홈페이지에 수험생인 선후배,자녀를 위한 응원 문구를 한줄 댓글로 남기면 150명을 추첨해 ‘3M 스터디메이트’ 제품을 준다.

진학사는 수험생들이 자신의 대입 지원 유형을 점검할 수 있는 ‘나의 대입지원 타입 알아보기’를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대입 준비법과 성적의 상관관계를 분석하는 각종 질문에 답하면서 중간 중간 제시되는 과제를 수행하는 학생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팟터치와 2011학년도 진학 안내 자료집 등을 준다.또 ‘말풍선을 채워라’ 이벤트에 남은 100일 동안 이루고 싶은 희망을 남긴 수험생 100명을 추첨해 ‘수능 100일 프로젝트 달력’을 증정한다.

진학사 출판브랜드인 ‘블랙박스’도 수험생에게 기출스페셜,언어스캔들,고득점 파이널 등 참고서를 주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진학몰,인터파크,예스24,교보문고 등 서점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고 선착순으로 진학사 2011학년도 대학입학 전형계획 책자를 제공한다.

유웨이중앙교육은 수능 달력을 증정하는 ‘친구와 함께 하는 수능 D-100’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연다.유웨이닷컴 홈페이지에서 수험생 친구에게 응원 메시지와 함께 친구의 ID를 입력하고,해당 수험생도 댓글을 작성하면 모두 경품을 받을 수 있다.학급 학생들이 함께 댓글을 달면 담당 교사에게 ‘대학가는 길’ 입시자료집도 보내준다.

이투스는 전국 고교생을 대상으로 ‘수능 응원 댓글 이벤트’를 오는 7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2학년생은 수험생에게 응원 댓글을,고3 수험생들은 후배들에게 감사의 댓글을 달면 된다.한 학급에서 20명 이상 참여하면 피자 간식을 배달해주고 간식을 먹는 ‘인증샷(인증사진)’을 올리면 추첨해 무료 수강권도 추가로 지급한다.

정태웅 기자 redae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