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스페셜 앨범 '애기야' 발매 앞서 15kg 감량한 사진 깜짝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5kg을 감량해 화제가 됐던 가수 서인국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해외에서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푸켓에서 촬영한 것으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얼굴이 클로즈업된 사진에서는 날렵한 턱선이 돋보여 다이어트가 확실히 된 모습이다. 화보를 본 많은 팬들은 선공개된 두 장의 화보 외에 남은 화보들이 언제 공개될지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올해 상반기 '사랑해 U' 로 각종 음악차트에서 1위를 장식하며 많은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서인국은 8월 10일 발매되는 스페셜앨범 ‘애기야’로 다시 흥행몰이에 나설 것으로 보이는데, 이번 앨범은 화보와 미공개 영상 등이 포함된 한정판으로 발매될 것이라고 밝혔다.
앨범 발매에 앞서 소속사 젤리피쉬 측은 5일 현재 티져 영상을 각 포털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는데 ‘애기야’라는 후렴구가 반복되는 톡톡 튀는 음악으로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스페셜앨범의 타이틀곡 ‘애기야’는 휘성, 황세준, 김도훈, PJ, 라이머 등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 참여해 완성도가 기대되는 곡이다. 지난 앨범에서도 후배를 위하여 타이틀곡 ‘사랑해 U'의 작사를 맡아준 휘성은 ’애기야‘ 가사를 쓰면서도 애교 넘치고 사랑스러운 내용에 굉장히 만족함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인 젤리피쉬 관계자는 ‘사랑해 U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하는 의미에서 한정판 앨범을 발매하게 되었으며, 타이틀곡 ’애기야‘는 사랑해 U보다 더 매력적인 곡으로 서인국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잘 맞아떨어져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밝혔다. 또한, 서인국 역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래, 안무 연습 등에 열을 올리고 있다며 자신감을 비춰냈다.
서인국의 스페셜 앨범 ‘애기야’는 10일 오전 0시에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되며 이날 앨범 발매된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