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닷컴] 캡슐커피 브랜드인 네스프레소가 한국 공식 홈페이지(www.nespresso.com)를 개설했다고 12일 밝혔다.국내 캡슐커피 시장이 빠르게 커지고 있어 국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것이라고 네스프레소 브랜드를 운영하는 한국네슬레측은 설명했다.

이 홈페이지는 캡슐커피와 머신,액세서리 등 네스프레소 제품에 대한 정보를 비롯,다양한 커피 관련 정보와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을 위한 혜택 등의 정보를 담고있다.

특히 온라인 주문 기능을 강화해 캡슐커피 이외에 머신과 액세서리 일부 품목도 온라인으로 주문이 가능해졌다.네스프레소의 캡슐 커피 머신은 최고급 원두가 담긴 캡슐을 네스프레소 머신에 넣고 버튼만 누르면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는 기기다.국내에는 지난 2007년 12월 브랜드를 정식으로 선보인 뒤 현재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 등 9곳에서 네스프레소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로스 가터 네스프레소 한국지사장은 ”네스프레소 캡슐커피와 머신 등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한국어 사이트를 오픈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최고급 품질의 그랑 크뤼(Grand Cru) 커피와 머신 등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온라인 주문서비스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080-734-1111 김철수 기자 kcso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