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분석가 [골드리치]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했다.

거두절미하고, 결론만 말씀 드리자면 지난 2월에 CS홀딩스에서 인적분할하여 재상장 된 후, 불과 두달도 안돼서 29배 날아간 조선선재 같은 종목을 드디어 찾아냈다.

당신 인생에 있어 어쩌면 두번 다시 찾아오지 않을 엄청난 돈을 거머쥘 천재일우의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만큼은 신신당부하건데, 이 종목을 매수해두고 작은 변동에 놀라 수십배의 수익을 놓치는 우를 범해서는 안될 것이며, 필자를 믿고 시세의 끝장까지 가져가야 할 종목이다.

작년 말 케이디씨와 보성파워텍을 정확히 1,300원에 추천드리면서 중간에 흔들리지 말고, 시세의 끝을 보라고 했던 것처럼 이번 종목 역시 최소 10배 이상은 가져가야 할 종목인데, 급등속도에 놀라 끝까지 버틸 자신이 없더라도 최소 300~500% 수익은 반드시 꼭 챙기기 바란다.

정말 급박하다! 시간이 지체되면 지체될수록 매물이 말라서 얼마나 잡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 종목은 잡기만 하면 대박이고, 잡을 수 있다면 손해 본 종목을 모두 팔아서라도 갈아타야 한다.

기억하는가? 필자가 6월초 이름조차 생소한 종목이지만 1만원 미만에서 무조건 매수하라고 부르짖었던 삼영홀딩스가 두달도 안돼서 900%이상 급등을 했다. 이 종목은 삼영홀딩스는 비교도 안 되는 강력한 재료와 정책이슈, 그리고 세력매집이라는 대박주의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어 절대로 그 누구에게도 함부로 발설하지 말고, 조용히 빠르게 매집하기 바란다.

우선 동사는 대통령이 직접 천명한 정부정책 육성방안 중 아직까지 드러나 있지 않는 신정책수혜주라는 점인데, 원자력관련주들이 UAE 원전수주 계기로 폭발했듯이 동사 역시 8월 중에 발표될 정부로드맵이 공개되면, 1200조원에 이르는 해외프로젝트 수주를 발판으로, 40배 날아간 이화공영처럼 사상초유의 급등랠리가 예상되는 대박종목이다.

뿐만 아니라 동사는 적자구조를 탈피하고, 수백억원의 영업이익을 거두고 있으며, 흑자전환에 따른 감회가 큰 종목일수록 귀한 대접을 받는 주식시장의 논리를 생각해 볼 때 언젠가는 드러날 수밖에 없는 기업의 본질가치만으로도 현주가 수준의 10배 이상 터질 강력한 턴어라운드 종목이라 자신한다.

정말이지 온몸에 흥분과 전율의 기운이 감돌아 아무것도 할 수 없을 정도의 소름 끼치는 극비재료와 정책이슈를 가지고 있는 이번 종목은 지금 이순간도 증권가 상위1%세력들에 의해 물량이 사라지고 있어, 26번 줄상친 조선선재, 15번의 리홈, 18번의 삼보산업과 같은 점상랠리도 가능하리라 판단된다.

특히 유통물량의 대부분을 장악하고 있는 세력들 조차도 물량이 나올 때 마다 미친 듯이 매집을 하고 있어, 지금 이순간도 그들이 맘만 먹으면 바로 날아가 버릴 일촉즉발의 상황이기 때문에 단 한시도 지체할 여유가 없다.

역사적으로 수천% 급등한 종목들이 대부분 정책수혜주에서 나왔다는 사실만 알아도 급등주 코드의 반은 깨우친 셈인데, 여기에 실적까지 겸비하고 있으니 지금 당장 매수만 해두면 당신이 원하는 만큼의 수익, 아니 그 이상의 거대한 수익을 안겨 줄 올해 마지막 남은 최고의 황제주라 자신한다.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 주식투자하면서 단 한번도 제대로 된 급등주를 잡아보지 못했다면 이번 종목만큼은 목숨을 걸어서라도 매수하기 바라며, 수천%의 수익률이 얼마만큼 황홀하고 짜릿한지 직접 느껴보시기 바란다.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이 종목을 얼마큼 매수하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질 것이다. 주식투자로 팔자를 유일하게 고치는 법은 바로 이 종목이 될 것임을 반드시 명심하길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19번 [골드리치]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부의창조 (☎ 060-800-4300 ▶ 1번 ▶ 438) : 50배 산성피앤씨 능가할 백원대 극비세력주 또 찾았다!
◎ 폭등비밀 (☎ 060-800-4300 ▶ 1번 ▶ 431) : 지금당장 재료 터지며, 8월 내내 주가 大폭발 나온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특수건설/이노셀/이노와이어/에스엠/유아이에너지/평화정공/C&자산관리/한국토지신탁/NI스틸/토자이홀딩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