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호시노아키-킬리하젤, 韓日英 '살색' 대결 'Hot!'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첫 스타화보를 선보인 김사랑, 호시노 아키, 킬리 하젤의 때아닌 몸매 대결이 화제가 되고 있다.
김사랑, 호시노 아키, 킬리 하젤은 각각 한국, 일본, 영국을 대표하는 청순 글래머 스타로, 세 사람이 비슷한 시기에 스타화보를 선보이면서 자연스럽게 서로의 몸매와 매력이 비교가 되고 있는 것.
스타화보에서 가장 만나고 싶은 연예인 1순위를 차지하던 ‘미코’ 출신 김사랑은 늘씬한 키와 볼륨감 있는 몸매에 동양적이면서도 세련적인 마스크를 가진 대한민국 대표 미녀.
'최고의 가슴을 지닌 여성' 1위를 차지한 영국의 섹시 스타 킬리 하젤은 자신의 명품 가슴을 영구적으로 보존하기 위해 동판으로 모형 뜰 정도로 육감적인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일본 최고의 그라비아 아이돌 호시노 아키는 최강 동안을 자랑하는 탑 스타로, 과감하고 도발적인 포즈와 농염한 눈빛의 스타화보로 남성 팬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에 따라 한 포털 게시판에는 볼륨 넘치는 몸매를 한껏 강조한 김사랑, 호시노 아키, 킬리 하젤 스타화보 사진을 비교한 글이 올라오는 등 3국의 미녀들이 때아닌 매력 대결을 펼치고 있다.
세 미녀의 스타화보 비교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누가 뭐래도 김사랑이 제일 섹시하다', '킬리 하젤의 비키니사진은 정말 최고~ 볼수록 빠져들어', '레알 지존은 호시노 아키!! 과감한 포즈나 노출 수위는 호시노 아키가 단연 최고' 라고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를 응원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김사랑, 킬리 하젤, 호시노 아키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SKT NATE에서도 서비스 된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 스타화보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