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폭탄버거' 단숨에 '히트상품' 등극…"1000칼로리 문제되지 않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국 내에서 무려 1000칼로리가 넘는 '폭탄버거'가 등장해 화제다.

    18일(현지시간) 미국 인터넷 매체인 Newsoxy는 일반 빵 대신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사용한 '폭탄버거'를 소개했다.

    이 햄버거는 고열량인 '크리스피 크림 도넛' 외에 쇠고기 패티, 베이컨, 치즈 등 일반 햄버거에서 사용하는 재료를 사용하고 있다.

    '2010 위스콘신 스테이트 페어’에서 시판된 '폭탄버거'는 단숨에 히트상품으로 떠올랐다.

    이 기상천외한 버거를 접한 국내 네티즌들은 "보기만 해도 살이 뒤룩뒤룩 찔 것 같은 공포감" "미국사람들이 왜 그렇게 뚱뚱한지 알겠다" "어떤 맛인지 한번 먹어보고 싶다" 등 각양각색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소희·전종서 영화, 극장 개봉 16일 만에 VOD로 풀렸다

      영화 '프로젝트 Y'가 개봉 16일 만에 극장 동시 VOD(주문형 비디오) 서비스에 돌입했다. 지난달 21일 개봉한 지 불과 보름을 조금 넘긴 시점으로, 최근 한국 영화계에서 급격히 짧아진 홀드백(극장...

    2. 2

      박경혜, 강남 역삼동 집 공개…곰팡이에 녹까지 '충격'

      배우 박경혜가 현실적인 자취방을 공개했다.박경혜는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33세의 나이에 처음 독립한다"며 "나도 이제 강남 역삼동 피플이 됐다"고 말하면서 새 집을 구하고 꾸미는 과정을 공개했다.경기도에 거주...

    3. 3

      'IST엔터 신인' 튜넥스, 블아필 출신 최규성 프로듀싱 '기대'

      신인 보이그룹 튜넥스(TUNEXX)가 첫 타이틀곡 '내가 살아있다는 증거'로 데뷔한다.튜넥스(동규, 인후, 타이라, 성준, 제온, 시환, 아틱)는 6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데뷔 앨범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