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최양락 "박명수 딸 민서는 '외탁' 했다" 폭소만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그맨 최양락이 박명수 딸 외모에 대해서 '외탁'을 했다며 칭찬해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방송된 MBC 웃음버라이어티 '꿀단지'에서는 박명수와 정준하가 '2010 알까기 제왕전'을 치뤘다.

    이날 방송에서 최양락은 '알까기 제왕전' 중계를 맡았으며 박명수의 가족에 대해 말했다.

    해설을 맡은 최양락은 "박명수 8단의 부인은 (피부과) 의사다"며 "박명수 피부가 몰라보게 좋아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양락은 박명수가 미소를 짓자 "귀엽다고 계속 하니깐 역겹다"며 "박명수는 슬하에 1녀 민서양을 두고 있다"고 박명수의 딸에 대해서 말했다.

    이어 "박명수 딸 민서양은 예쁘게 생겼다"며 "외탁이죠"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했다.
    최양락의 멘트에 정준하는 물을 내뿜는 등 대형사고를 치고 말았다.

    한편, 이날 박명수와 정준하의 알까기 제왕전은 정준하가 승리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장항준 "제가 아주 기여한 것 같아요"…'왕과 사는 남자'로 인생작 경신 [인터뷰+]

      "예나 지금이나 가볍다." 배우 유해진의 이 한마디처럼, 장항준 감독의 겉모습은 몸무게만큼이나 가벼워 보이고 말투는 늘 유쾌하다. 자신의 성취를 앞세우기보다 농담을 섞어 분위기를 풀고, 주변을 먼저 돌아보는 태도 역...

    2. 2

      정준일, 콘서트 '봄 여름 가을 이별' 3월 개최

      가수 정준일이 지난해 4월 오케스트라 콘서트 '더 라이트(THE LIGHT)' 이후 약 1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열고 관객들과 만난다.23일 NHN링크(대표 왕문주)는 자사 제작 공연인 2026 정준일...

    3. 3

      역시는 역시…NCT 드림, 투어 피날레 6회 공연 '전석 매진'

      그룹 NCT 드림(DREAM)이 네 번째 투어 피날레 공연도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NCT 드림은 3월 20~22일, 3월 27~29일 총 6회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더 드림 쇼 4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