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엠게임, 스마트폰으로 게임 정보 제공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엠게임은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사이트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3일 발표했다.

    게임 포털 엠게임 측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게임 회원들이 간편하게 게임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도록 모바일 웹사이트 m.mgame.com를 개설해 자사의 다양한 온라인게임 정보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모바일 웹사이트는 온라인게임 아르고와 애니멀워리어즈, 발리언트 등을 비롯한 엠게임의 대표게임 정보를 아이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통해 제공하는 정보는 게임별 새소식과 자유게시판, 게임 동영상이며 엠게임화보 코너에서는 회사 내 모습도 이용자에게 공개한다.

    조인한 엠게임 포털사업본부 상무는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게임 정보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계속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엠게임은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 게임 아이템 경매 가능한 애플리케이션도 개발하고 있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공공클라우드 인증 국정원으로…한미협상 '뇌관' 되나

      정부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관할하는 공공 부문 클라우드 보안 인증제(CSAP)를 민간 인증으로 자율화하고, 공공 부문 접근에 대한 최종 허가권을 국가정보원으로 일원화하는 방안을 추진한다. 최근 한·미...

    2. 2

      13일부터 챗GPT서 GPT-4o 못 써…"GPT-5.2에 선택과 집중"

      오는 13일(미국 현지시각)부터 오픈 AI의 '챗GPT' 서비스에서 GPT-4o 포함 구형 모델이 대거 지원 종료된다. 차세대 모델인 GPT-5.2 고도화에 개발 역량을 집중하기 위해서다.1일 업계에 ...

    3. 3

      삼성전자, 수조원 투입…'반도체 연구개발 심장' 기흥에도 짓는다

      삼성전자의 반도체 ‘발상지’가 최첨단 반도체 연구센터로 재탄생한다. 발상지는 이병철 삼성전자 창업회장의 지시로 조성돼 삼성전자를 메모리 세계 1위로 이끈 65메가비트(Mb) D램을 개발한 경기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