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지애, "예비신랑은 운명적인 사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지애 아나운서가 전현무 한석준 아나운서에게 결혼 청문회를 당했다.

    24일 방송된 KBS 2TV '생생 정보통'에서는 평소 이지혜 아나운서를 이상형이라 밝혔던 전현무 아나운서가 그녀에게 질문을 쏟아냈다.

    전현무 아나운서는 "기사를 보고 결혼 소식을 알았다"며 "결혼 날짜는 잡았나?"등의 질문을 했다.

    이지애 아나운서는 "만난지 3개월 정도됐다. 운명적인 상대를 꿈꿔왔는데 그런 사람이다"며 "10월 9일 한글날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답했다.

    이에 한석준 아나운서가 "이제 전현무 아나운서는 누굴 보고 살아야 하나"며 농담을 던지자 전현무 아나운서는 "예비신랑 어디가 그렇게 좋아서?"라며 투정어린 질문을 했다.

    "방송에서 늘 말하던 사람이다. 맑고 바르고 강직한 믿을만한 사람이다"며 예비신랑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이지애 아나운서는 "김정근 아나운서를 짱가라고 부른다. 무슨 일이 있어도 부르면 바로 달려오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지애 아나운서는 MBC 김정근 아나운서와 오는 10월 9일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브라이언, '팬들 마음 흔드는 멋진 모습'

      가수 브라이언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

    2. 2

      [포토+] 낸시랭, '그녀만의 포즈로 반가운 인사'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

    3. 3

      [포토+] 김상혁, '부드러운 손인사~'

      방송인 김상혁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