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야손’은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 의견을 제시했다.

인생을 바꿀만한 대박 종목은 일년에 몇 번 오질 않는다. 그리고 이런 종목은 대부분 개인들이 매수할 수 있는 기간이 극히 짧기 때문에, 아차 하는 순간 놓쳐버려 날아가는 것만 쳐다보는 것이 이 바닥의 섭리이다.

단도직입적으로 필자가 금일 추천하는 이 종목은 이번 주를 기점으로 재료가 시장에 터져 나오면, 이달 초 "천기누설종목"으로 시초가에 강력 매수 추천해 단 열흘 만에 200%↑ 수익을 안겨준 조비는 말할 것도 없고, 지난 6월에 1만원에 추천하여 10배↑ 날아간 삼영홀딩스는 물론이며, 27연상↑의 줄상한가로 한달 만에 종잣돈을 30배나 불려준 조선선재와 같이 주체할 수 없는 수익을 맛보게 될 종목이라 자신한다.

왜냐하면 여기에는 이 종목이 급등할 수 밖에 없는 명확한 이유 다섯 가지가 있는데, 만약 이런 부분들을 이곳 지면에서 공개하여 행여 종목 노출이라도 되는 날이면, 매수할 짬도 없이 상한가에 들어가 버리게 되므로, 세부적인 내용은 일체 밝힐 수 없는 점 양해를 구한다.

그리고 이 종목은 주식수도 적고 대주주 지분은 많은 반면, 세력 매집으로 시중에 유통되는 물량도 별로 없기 때문에, 필자의 추천방송을 듣고 매수한 직후 재료가 조금이라도 시장에 노출되면, 단기간에도 상상을 초월할 급등수익이 예상되는 종목이다.

아무튼 이 종목은 시장을 뒤집을 강력한 재료 + 시중유동자금과 투자심리를 장악할 이슈 + 경이적인 실적고를 분기마다 갈아치우는 성장 메리트 + 그리고 이런 부분들이 주가에 하나도 반영 되지 않은 증거로 재무구조에 드러나는 극심한 초저평가 수치 + 여기에 무려 2년간 공(空)들여 대규모 자금을 쏟아 부은 큰 손 매집 + 그리고 일봉그래프는 물론이며, 주봉, 월봉그래프에서 모든 이평선이 수렴하면서 정배열 초기상태를 보여주고 있다는 것은, 아무리 눈을 씻고 또 쳐다봐도 급등초읽기 전형적인 패턴으로, 이제 이 종목의 시세급변은 시간문제 라는 것을 절대! 절대! 잊으면 안된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필자는 과거 30배↑ 상승재료였던 "바이오 테마"를 추천하여 단돈 몇 천만원으로 엄청나게 수익 나서, 지금 빌딩 짓고 월세 받아가며 재미 삼아 투자하는 분이 여럿 있는데,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도 소액투자로 매수해서 한방에 억대계좌를 불려 줄, 올 한 해를 통틀어 주식투자로 팔자를 고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종목임을 반드시 알아야 한다.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

금일 추천하는 이 종목은, 조만간 터질 급등속도에 놀라 따라붙을 자신이 없다면 지금 당장 물량사수에 총력을 기울이기 바라며, 이 종목을 얼마만큼 매수하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는 확연하게 달라질 것이다! 주식투자로 팔자를 고치는 법은 무조건 이 종목을 매수하는 것 임을 반드시 명심하길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928번 [야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폭등비밀 (☎ 060-800-4300 ▶ 1번 ▶ 389) : 긴급입수! 大폭등랠리가 이 종목에서 터진다!
◎ 급등고수 (☎ 060-800-4300 ▶ 1번 ▶ 727) : 4,000%↑터진 이화공영 능가할 大폭등이 또 터진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우리들생명과학/웅진케미칼/중앙백신/옴니시스템/동신건설/차바이오앤/케이엔디티/성문전자/효성오앤비/유진테크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