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뜨형' 이시영-홍수현, 완벽 아바타 변신 '폭소만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기자 이시영과 홍수현이 최초의 여자 아바타로 출연했다.

    2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요일 일요일 밤에-뜨거운 형제들'에 출연한 이시영과 홍수현은 두 명의 훈남과 소개팅을 하며, 혹독한 조종을 완벽히 수행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시영과 홍수현은 여배우로 도저히 하기 힘든 행동도 망설임 없이 수행했으며 이에 소개팅남은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혀 짧은 소리, 눈웃음 애교 부리기, 소금으로 양치질하기, 버럭 화내기 등 여배우로서 보기 힘든 모습을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내성적인 성격으로 인해 아르바이트를 해 본 경험이 없다는 홍수현은 매장 손님에게 황당한 요구를 하기도 하고 깜짝 댄스를 선보여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시영도 소개팅 자리에서 '슥빡!'을 외치며 권투 모션을 취하는 등 엉뚱한 4차원 매력을 발산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프로젝트 Y' 많이 사랑해 주세요

      배우 정영주, 김신록, 한소희, 이환 감독, 전종서, 김성철, 이재균, 유아가 16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

    2. 2

      [포토+] 한소희, '돋보이는 예쁨'

      배우 한소희가 16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

    3. 3

      [포토+] 전종서, '도도함 물씬~'

      배우 전종서가 16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