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내용은 광고, 홍보자료입니다.

“현재시간 9시11분 00강철 현재가 2700원. 2710원 이하로 매수해보세요. 손절가는 2620원이며 1차 이익실현가는 2800원입니다.”

대기하고 있던 투자자들은 서둘러 컴퓨터 마우스를 움직여 매수에 들어갔고, 오전 10시를 전후해 답변이 이어졌다. “00강철 1차 이익실현가 돌파! 수익 축하드립니다.”

주식소설의 이야기가 아니다.

Daum과 Naver에 공동으로 개설된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카페를 운영하는 슈퍼개미 ‘복재성’씨 카페에서 매일 무료로 종목을 추전하면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일이다.

‘20대 100억 부자’로 TV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던 슈퍼개미 ‘복재성’ 그는 300만원이라는 소액으로 시작하여 슈퍼개미로 성공한 실제 주인공으로 그의 성공신화는 지금도 대다수 언론에 보도될 정도로 유명하다.

이런 그가 4년 전 손실 본 개인투자자들을 돕기 위해 카페를 개설하였고 이곳에서 매일 무료로 실시간 종목추천을 해주었는데 처음에는 동호회형식으로 시작했던 카페는 무료추천종목이 매일 진행되면서 높은 적중률을 보여주었고 결국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기 시작했다.

그 결과 4년이 지난 지금 현재 Daum 카페 회원만 23만 명이 넘는 큰 카페가 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그의 무료추천종목 보기 위해 매일 아침 카페에 접속하고 있다.

예전에는 가끔씩 개인적인 사정으로 종목추천을 쉬는 날도 있었지만 이제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기다리는 모습을 보면서 쓰러지지 않는 한 쉬지 않는다는 글로 카페에 대한 애착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그는 종목추천 시 매수가, 매도가, 손절가를 정확하게 한 번씩만 지정해주는 실력을 보여주었는데 이 부분 역시 많은 사람들이 그를 찾게 만드는 이유 중 하나이다.

지금은 많은 사람들에게 슈퍼개미로 크게 알려져 있지만 처음부터 성공한 것은 아니다.

19살 주식을 시작해 힘든 과정을 거치면서 절에 들어가 공부까지 하는 열정이 지금의 그를 슈퍼개미로 만들었다.

그는 카페메인에 자신도 일반개인투자자에서 시작했기 때문에 ‘누구보다 개인투자자들의 심정을 잘 알고 있다’며 ‘개인투자자들의 등대가 되겠다’는 글로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열정을 대신했다.

매일 진행되고 있는 슈퍼개미 ‘복재성’씨의 무료추천종목은 손실본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공개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 http://cafe.daum.net/redstock100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언제나 종목선정에 어려움을 느끼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그는 최근 관심종목으로 CT&T, 씨모텍, 유아이에너지, 젬백스, 대우조선해양, 한화케미칼, 테라리소스, 셀트리온, 삼영홀딩스, 쏠리테크 등을 제시했는데 성공하기 위해서는 분산투자가 중요하다는 것을 당부했다.

※ 위 내용은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증권천황카페( http://cafe.daum.net/redstock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