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조향기, 열애 고백 "이젠 외롭지 않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조향기가 방송 녹화 도중 열애중인 사실을 깜짝 고백했다.

    조향기는 지난달 25일 진행된 케이블채널 QTV '순위 정하는 여자' 녹화에 참여해 "일반 직장인 남자친구와 잘 만나고 있다. 더 이상 외롭지 않다"고 밝혔다.

    이에 함께 녹화에 참여한 김새롬은 "오늘(8월25일)로 남자친구를 만난 지 116일이 됐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좌중의 부러움을 샀다.

    조향기는 이날 녹화에서 최근 결혼 발표를 한 MC 이휘재가 출연진의 축하를 받는 분위기에서 자신의 열애 사실을 전했다.

    2일 방송되는 '순위 정하는 여자'는 '가장 2세를 함께 만들고 싶지 않은 순정녀 랭킹'이란 주제로 진행됐으며 서울대 남자 재학생들이 직접 랭킹을 선정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조향기는 드라마 '아이 엠 샘', '무적의 낙하산 요원', 영화 '6년째 연애 중' 등에 출연하였으며 현재 KBS 쿨FM '이혁재-조향기의 화려한 인생'을 진행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당뇨 전 단계 김장훈, 술·담배 끊고 10kg 빼더니 "정상으로 돌아왔다"

      당뇨 전 단계와 악성 고지혈증 진단을 받았던 가수 김장훈(63)이 최근 정기 검진에서 관련 수치가 개선됐다고 밝혔다.김장훈은 2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정기 건강검진 결과를 공유하며 "모든 수치가 좋아졌다"고 밝혔다...

    2. 2

      "잘 보세요, 제 연기는 똑같아요"…유해진의 생존법 [김예랑의 씬터뷰]

      "잘 봐봐요. 똑같아요. 크게 변한 거 없습니다. 이야기가 변할 뿐이죠. 제가 노력하는 부분은 그 이야기 속에 잘 녹아있으면 된다는 것입니다. 제 작품 보면 다 똑같아요. 그냥 유해진이죠. 그 이야기 속에 잘 있냐,...

    3. 3

      '81세' 선우용여 임신·출산 강요 갑론을박…"후회하지 마"

      배우 선우용여가 MZ 제작진과 임신, 출산에 대한 견해 차이를 보이며 자신의 의견을 강요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선우용여는 21일 유튜브 채널에서 제작진과 회식 중 자연스럽게 아이에 대한 자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