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카드 시장을 선도하는 신한카드는 고객 수가 무려 1470만명에 달한다. 여기에 25%의 시장 점유율과 100조원에 달하는 연간 취급액은 신한카드가 명실상부한 1등 회사임을 실감케 한다.

신한카드는 'Love 카드,하이포인트카드 nano,S-More 카드' 등 고객의 소비성향과 연령대에 맞춘 다양한 상품 포트폴리오를 구비해 놓고 있다. 실질 회원 수가 150만명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진 'Love 카드'와 고객이 원하는 대로 카드의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하이포인트카드 nano',그리고 적립 포인트에 이자가 붙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금융 복합상품 'S-More 카드' 등은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신한카드는 고객의 입장에서 불합리하거나 불편을 초래하는 업무 프로세스 개선에도 나섰다. 2008년부터 전개하고 있는 6시그마 개선 활동을 통해 2년 동안 총 166개 과제를 도출해 효율적 업무 프로세스를 정비했다는 평가를 내놓기도 했다.

한편 자사 브랜드의 이미지와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활발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들도 눈길을 끌고 있다.

주로 수도권에 집중돼 있는 문화예술 공연들을 지방으로 추진하는가 하면,'신한카드 Love Day' 이벤트를 마련해 축구장과 야구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할인 및 응원도구를 제공하는 등 문화와 스포츠를 매개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신한카드가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회적 소외계층에 대한 배려도 빼놓을 수 없다. 보호시설 아동이나 복지관 관계자들을 초대해 함께 공연이나 스포츠 경기를 즐기는가 하면 저소득층 문화체험,문화재 보호활동 등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고객가치 창조'야말로 달성해야 할 최고의 핵심 목표로 여기고 있는 신한카드는 향후 더 좋은 상품과 정보 제공으로 고객과의 지속적인 신뢰 구축에 성공하는 동시에 진정한 라이프 파트너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