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캠브리지코오롱, 100% 핸드메이드 정장 본격 판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경닷컴] 캠브리지코오롱의 남성복 ‘캠브리지멤버스’는 100% 수제공법으로 만든 정장 ‘비스포크 핸드 메이드’를 올 가을부터 본격 판매한다.

    이 제품은 체형 측정 후 재단·가봉 후 한번 더 체형을 측정해 고객의 몸에 꼭 맞게 제작한다.

    이를 위해 33년간 캠브리지멤버스 옷을 만들어온 협력업체 공장에 별도의 수제 공법팀(비스포크 아틀리에)을 꾸렸다.

    또한 영국 왕실이 인정한 양모 생산업체의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며,인체의 특성에 맞게 속 부자재를 재단해 비접착으로 제작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완성품을 받는 데 총 10일이 걸리며,캠브리지멤버스 강남 직영점,롯데백화점 본점,신세계 본점,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14개 매장에서 판매한다.

    안상미 기자 saram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로또복권 1등' 22명 잭팟 터졌다…당첨금 얼마나 받길래

      로또복권 운영사 동행복권은 제1209회 로또복권 추첨에서 '2, 17, 20, 35, 37, 39'가 1등 당첨번호로 뽑혔다고 31일 밝혔다. 2등 보너스 번호는 '24'이다.당첨번호 6...

    2. 2

      "비트코인, 금값처럼 뛸 줄 알았는데…" 무서운 경고 나왔다

      최근 금값 랠리에도 ‘디지털 금’으로 불려온 비트코인은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비트코인과&n...

    3. 3

      제주도까지 가서 숙소에만?…'도심의 밤' 제대로 즐긴다는 이곳 [영상]

      제주공항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건물이 있다. 두 개의 고층 타워가 나란히 솟아 있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다. 38층 높이의 이 건물은 공항 인근은 물론 제주시 어디에서나 한 눈에 식별되는 스카이라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