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씨엘, ‘Go away’ 뮤비서 열연…"발연기 걱정, 예쁘게 봐주세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NE1의 ‘Go away’ 뮤직비디오가 2NE1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2NE1은 앞서 공개된 다른 타이틀곡 ‘박수쳐’의 뮤직비디오에서 강렬한 힙합스타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면, 이번 ‘Go away’에서는 자신에게 상처를 준 나쁜 남자에게 통쾌하게 복수하는 연기를 선보였다.
‘Go away’는 자신을 두고 다른 여자와 만나는 남자친구에게 당당하게 이별을 선언하는 내용의 노래로 쉬운 멜로디와 락사운드가 가미된 흥겨운 팝스타일의 곡이다. 그 동안 2NE1의 히트곡을 모두 만든 프로듀서 테디의 작품이다.
차은택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CL은 카레이서로 등장, 자신을 두고 다른 여자와 바람을 피운 것도 모자라 뻔뻔하게 대하는 남자친구에게 보기 좋게 복수를 한다. 다른 2NE1 멤버들은 CL을 위로하는 친구로 등장하며 깨알같이 재미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 멤버 산다라박은 10일 미투데이에 "이제 곧 고 어웨이 뮤직삐디오가 공개되겟죠.. 처음으로 원톱 연기에 도전한 우리의 리다!!! 발연기햇다며 걱정하며 작아져있는 비련의 여주인공 씨에루!!!ㅋ 이뿌게봐주세요~! ^_^ 홧팅홧팅 야야야!!!"라는 글과 사진을 올리며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9일 음원 공개와 동시에 타이틀곡들이 전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올킬’한 것은 물론 앨범에 수록된 신곡 6곡이 모두 전 차트 10위권 안에 드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2NE1의 마지막 타이틀곡 ‘Can’t nobody’의 뮤직비디오는 11일 공개될 예정이며, 2NE1은 오는 12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무대를 갖는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