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효리-아이비 보컬 선생님 탐탐, '더 뮤지트' 출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효리, 아이비 등의 보컬 가이드로 활동했던 슈퍼 보컬 탐탐이 리얼라이브 뮤직쇼 '더 뮤지트'에 출연,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다.

    탐탐은 이효리, 아이비, 백지영, 서인영, 거미 등 국내 유명 여가수의 보컬 가이드로 활동한 경력이 있는 신인 아닌 신인이다.

    세계적인 가수 라이오넬 리치(Lionel Richie)는 "아시아에 이런 발성을 지닌 가수가 있다는 것이 놀랍다"며 탐탐을 극찬했다.

    평소 리메이크 허락을 잘 안하기로 소문난 그는 탐탐의 목소리를 들은 후 바로 '헬로(Hello)'의 리메이크를 허락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탐탐은 유영석은 피아노 반주에 맞춰 최고의 무대를 선사했다.

    탐탐의 미친 가창력은 오는 11일 New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E) '더 뮤지트'에서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멋있다 엑소, 주인 제대로 찾아간 'K팝 왕관' [신곡in가요]

      '왕의 귀환'이 맞다. 왕관의 무게는 유독 묵직하다는데, 엑소는 거뜬히 그 무게를 지고 빛을 냈다. 완벽한 컴백이다.엑소는 19일 오후 6시 정규 8집 '리버스(REVERXE)'를 발매했...

    2. 2

      [포토+] 캐치더영, '무대 위에서 좌중 압도하는 카리스마'

      그룹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1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첫 번째 정규앨범 'EVOLVE(이볼브)'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EVOLV...

    3. 3

      [포토] MC준, '제가 캐치더영 쇼케이스 MC 입니다~'

      MC준이 1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그룹 캐치더영(CATCH THE YOUNG) 첫 번째 정규앨범 'EVOLVE(이볼브)'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진행을 하고 있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