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스포츠는 브랜드 출시 15주년을 맞은 고품격 골프웨어.리바이스키즈 모이츠 압소바 해피랜드 등 유 · 아동복 11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해피랜드F&C가 지난해 6월 인수한 뒤 새롭게 리뉴얼했다.

골프팬들과의 거리감을 줄이기 위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필드모델'로 인기를 끌고 있는 홍란과 메인 후원 계약,K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강욱순 및 미국LPGA 투어 소속의 배경은과 의류후원 계약을 각각 맺고 있다.

MU골프웨어의 가장 큰 특징은 누구나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캐릭터를 활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그대로 표현한다는 점이다. MU스포츠 고객의 70%는 여성,30%는 남성이다. 특히 40~50대 여성이 좋아하는 캐릭터 골프웨어다.

올가을 · 겨울 시즌에는 귀족적인 분위기를 내는 소재,금 · 은 장식,전통 무늬 등을 사용해 우아한 느낌을 내는 데 초점을 맞췄다. 또 다른 특징은 기능성을 추구하면서도 쾌적함을 중시한다는 것이다. 라운드 도중 체온이 올라가 더워질 때 옷의 내부를 쾌적하게 느끼도록 온도를 조절해 주는 기능과 찬바람을 막아 주는 방풍 기능을 추가해 가을 · 겨울에도 라운드를 즐겁게 할 수 있도록 했다.

MU스포츠는 전국 백화점,대리점,골프샵 등에 입점하며 고객 접점을 빠른 속도로 확대하고 있다. 신영오 홍보팀장은 "품질뿐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과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시장 점유율을 높일 계획"이라며 "MU골프웨어를 입는 소비자의 품격과 자부심을 높이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02)3282-5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