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과 한국환경산업기술원, 국회 지속가능발전을위한 환경정책연구회에서 주최하고 국토해양부가 후원하는 ‘2010 그린테크세미나’가 오는 10월 6일부터 7일까지 코엑스 Hall E-5에서 열린다.

저탄소 녹색성장 박람회와 연계하여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6일, 그린 홈 / 녹색건축물 세션과 7일, 탄소배출권 세션으로 나누어 개최된다. 6일 오전세션에서는 정부의 친환경 건축물 정책과 유럽기업의 그린홈/녹색건축물 관련 최신 기술 및 동향을 들을 수 있고, 오후시간에는 관련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최신 동향과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강연으로 이루어지며, 7일 탄소배출권 세션에서는 정부와 기업, 학계 대표들의 탄소배출권 관련 강연을 듣고, 마지막 패널토의시간을 통해 ‘탄소배출권’에 대한 정부와 기업의 입장에서의 토의를 거쳐 앞으로 탄소배출권의 비전을 제시하는 시간을 갖는다.

[그린에너지테크세미나 프로그램]




※ 세부일정은 사정에 따라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관련 업계 종사자와 학생, 연구자 및 관련분야 관심자 등 200여명이 참석할 이번 세미나의 등록 기간은 10월 4일까지며, 세미나 홈페이지 (http://www.hankyung.com/green/greentech.html) 를 통해 행사의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온라인 등록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 150명에 한하여 진행된다.

특히, 저탄소 녹색성장 박람회 참가업체와 학생 및 단체등록은 할인가격으로 등록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