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MC몽 죽을 죄 지었다"…아기무당 예언 '오싹'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병역기피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가수 MC몽에게 과거 방송에 출연한 아기무당이 "MC몽이 죽을죄를 지었다"고 예언한 동영상이 화제다.

    지난 2008년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는 아기 무당이 출연해 출연자 MC몽에게 "지금 많이 힘들어한다"며 "용서해야 할 것이 많다. (용서를) 많이 빌어야 한다"고 예언했다.

    무당은 이어 "사람들한테 잘못한 게 많다. 특히 가족에게"라고 힘주어 말해 분위기를 숙연하게 했다.

    무거워진 분위기에 MC몽은 "엄마랑 어제 싸웠다"라며 "죽을죄를 지은 건 아니잖아요"라고 억울해 하자 무당은 "죽을죄를 지었다"고 단정지었다.

    분명하게 맞아 떨어진 아기무당이 예언에 네티즌들은 해당 방송을 검색하며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죄를 지은 MC몽의 마음도 편하지는 않았을 것" "정말 믿어왔던 방송인인데 실망이다" "아기무당의 말처럼 용서를 구해야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C몽은 2004년 8월 강남구의 한 치과의원에서 멀쩡한 오른쪽 아래 어금니와 보철치료만 해도 되는 어금니를 뽑은데 이어 2006년 11~12월 왼쪽 아래 어금니 한 개를 아프다며 뽑는 등 모두 3개의 생니를 뽑아 병역을 면제받은 혐의를 받고 있어 방송가에서 퇴출바람이 불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아기가 생겼어요' 러블리 매력 뿜뿜, 장여빈 시선집중

      '아기가 생겼어요' 장여빈이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채널A 새 주말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가 아찔하고 달콤한 역주행 로맨스의 시작을 알린 가운데, 강세현 역으로 안방...

    2. 2

      이제훈 "개인 일, 진정성 훼손 않길"…조진웅 논란, 에둘러 밝힌 진심 [인터뷰+]

      배우 이제훈이 '모범택시' 시리즈에 대한 애정과 작품에 임하는 진심을 전했다.이제훈은 19일 서울 강남구 한 카페에서 진행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시즌3(이하 '모범택시3...

    3. 3

      키키, 프로농구 올스타전 출격…시투·하프타임 무대 '기대'

      그룹 키키(KiiiKiii)가 프로농구 올스타전을 찾는다.한국농구연맹(KBL)에 따르면 키키(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는 18일 오후 2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25~2026 LG전자 프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