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이서진 "결혼하고 싶은 여자로 유인나를 꼽은 이유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기자 이서진이 결혼하고 싶은 여자로 후배 유인나를 꼽아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서진은 최근 SBS '일요일이 좋다 2부-영웅호걸'(이하 영웅호걸) 녹화에 참여해 MC 이휘재가 결혼하고 싶은 여자를 고르라고 하자 유인나를 지목했다. 이유에 대해서는 주저없이 "예뻐서요"라고 답했다.

    이서진은 "평소 영웅호걸을 즐겨본다" 며 "특히 신봉선가 가장 재미있다"고 말했다.

    이에 신봉선은 "나보고 재미있다고 하더니 결혼은 유인나인 거냐"고 불평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영웅호걸'은 '시어머니들이 며느리로 삼고 싶어 하는 멤버는?'이라는 주제로 이뤄졌다. 12명 멤버들의 휴대폰을 섞어놓고 무작위로 뽑은 후 지인에게 전화를 걸어 결혼하고 싶은 멤버를 물었다.

    이날 녹화분은 오는 19일 저녁 6시 40분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생(生)은 내 의지가 아니었지만 사(死)는 내 뜻대로"

      "장례식은 꼭 내가 죽은 뒤에만 치러야 할까요? 살아오면서 고마웠던 사람, 미안했던 사람을 모두 초대해 '생전 장례식', 다른 말로 '인생 송별회'를 열 수도 있죠. '나는 먼저 ...

    2. 2

      2026년 '방문의 해' 맞이하는 전북 진안의 다섯 가지 매력

      전북 진안의 진안고원은 ‘호남의 지붕’으로 불린다. 높은 대지에서 청정한 공기를 들이마시며 일상에서의 스트레스를 치유하고 싶은 이들에게 진안은 더없이 적합한 여행지다.2026년 방문의 해를 맞이...

    3. 3

      "최진실 쏙 빼닮았네"…최준희 무대 등장하자 난리 난 곳

      "최진실 빼닮았네."배우 고(故) 최진실의 딸이자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최준희가 런웨이에 오른 순간 익숙한 얼굴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최준희는 4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