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MBC 스페셜 '타블로' 편 방송연기…추석 특집으로 대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스페셜 '타블로' 편이 방송 예정일을 변경해 오는 10월 1일 전파를 탈 예정이다.

    MBC 측에 따르면, 추석 명절에 '타블로' 편을 방송하기에는 주제가 너무 무겁다고 판단해 방송을 연기하게 됐다.

    이에 따라 MBC는 대체 방송으로 24일 '불가사리와의 전쟁'을 선보인다.

    MBC 제작진은 지난달 타블로와 함께 미국 스탠퍼드 대학을 방문해 취재를 마치고 돌아왔으며, 이른 바 '학력 위조 논란'을 담을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전현무-이수지-차태현, '믿고 보는 오늘의 MC' (2025 SBS 연예대상)

      방송인 전현무, 이수지, 차태현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유재석-유연석, '틈만 나면,'의 멋진 두 남자 (2025 SBS 연예대상)

      SBS 예능 '틈만 나면,' 팀 유재석, 유연석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올해도 열심히 달린 '런닝맨' (2025 SBS 연예대상)

      SBS 예능 '런닝맨' 팀 유재석, 지석진, 송지효, 지예은, 하하, 양세찬, 김종국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양세찬△지예은△하하△지석진△송지효△김종국△유재석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