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은영, "전현무 아나운서와 열애 소문, 사실 아니다" 해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현무 KBS 아나운서와 열애설이 불거진 박은영 아나운서가 "사실이 아님"을 주장하며 해명하고 나섰다.

    18일 한 매체에 따르면 KBS 관계자의 말을 인용, 전현무 아나운서와 박은영 아나운서가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박 아나운서와 엄지인 아나운서가 일본에서 휴가를 보낸 후 전 아나운서가 일본으로 가 박 아나운서와 데이트를 즐겼다며 열애 중인 정황을 덧붙였다.

    이와 관련 박 아나운서는 "증권가 소문을 통해 들은 적은 있다. 그러나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연세대 영문과 출신의 전현무 아나운서는 YTN 앵커를 거쳐 2006년 KBS에 입사했다. KBS 2TV '생생 정보통' '비타민' '영화가 좋다' '스타 골든벨 1학년 1반' 등을 진행했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KBS 33기 공채 아나운서로, '도전골든벨', '일요 스포츠 쇼' 등의 진행을 맡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SM 'NEXT 3.0' 로드맵…2026년 신인 보이그룹 출격

      SM엔터테인먼트가 창립 30주년을 넘어 새로운 성장 전략을 담은 청사진 'SM NEXT 3.0'을 공개했다.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편의 영상을 공개하고, 지난 3년간 안착...

    2. 2

      양치승 "김우빈, 내 상황 알고 결혼식 초대 안해…마음 깊은 친구"

      연예인들의 헬스트레이너로 유명세를 탄 양치승이 김우빈 결혼식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배경을 공개했다.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던 자신의 상황을 김우빈이 알고 초대를 하지 않았다는 설명이다.지난 19일 방송된 KBS2...

    3. 3

      청춘 스타 조준영, '스프링 피버' 완벽한 서사 구축

      '스프링 피버' 조준영이 청춘 만화의 한 장면을 완벽하게 연출했다.조준영은 tvN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에서 신수고등학교 부동의 전교 1등 '선한결' 역으로 열연, 장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