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예비신랑 서경석, 임산부로 변신해 김구라 유혹 '폭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예비신랑 서경석이 E채널 마초들의 변신 '와우맨'에서 임산부로 변신한다.

    22일 방송 예정인 '와우맨' 2회에서는 출연자들이 임산부로 변신해 여자들의 삶을 체험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경석, 이종수, 마르코, 김영철이 임산부로 변신해 나쁜남자 김구라와 어린신랑 인피니트 동우의 부인으로 투입돼 여자들의 고충을 이해하는 시간을 갖는다.

    그 중 예비신랑 서경석은 혈기왕성한 신부로 변신해, 스킨십을 거부하는 남편 역의 김구라를 거칠게 유혹한다.

    요염한 자태로 등장한 도발적인 서경석의 태도에 강심장으로 유명한 김구라는 난색을 표했다. 이에 출연자들은 "예비신랑이 너무 혈기왕성하다"며 "에로경석이라고 불러줘야겠다"고 말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서경석은 "어느덧 임산부의 마음이 다 됐다"며 "회를 거듭할수록 여자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어 세상이 달리 보인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미성년 성폭행 국민 배우, 취재 기자는 사망…'아너' 충격 행보

      '아너: 그녀들의 법정'에서 충격적인 살인과 피투성이 의뢰인의 등장으로 혼돈에 빠진 세 변호사 이나영, 정은채, 이청아가 거대한 성매매 스캔들을 향해 본격적으로 칼을 빼든다. 여기에 사람을 죽였다는 미...

    2. 2

      최우식 "감정적으로 힘든 작품, 멀리했는데"…'넘버원' 택한 이유 [인터뷰+]

      "'거인' 이후 제 얼굴 포스터에 이렇게 크게 나온 게 한 10년 된 것 같아요. '기생충' 부터 많은 영화에선 많은 형, 누나 뒤에 숨을 수 있었는데 이렇게 딱 '제 영화에요&#...

    3. 3

      조준영 '스프링 피버' 완성형 캐릭터, 이유 있었다

      '스프링 피버' 조준영이 확장된 연기 스펙트럼을 위해 남몰래 흘린 땀과 노력이 공개됐다.조준영은 tvN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에서 신수고등학교 부동의 전교 1등 '선한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