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BizⓝCEO 기획특별판 입니다 >

격조 높은 호텔식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컨벤션 헤리츠(회장 임 상황, www.heritz.co.kr)가 강남 유일의 연회전용 특급 컨벤션 센터로 자리잡고 있다.

컨벤션 헤리츠는 웨딩,기업 가족연회,파티,공연 등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장소로 내 · 외부에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갖췄다.

전담 집사의 품격 있는 헤리츠 버틀러(butler;전담 집사) 서비스는 컨벤션 헤리츠만의 자랑이다. 또한 분리 예식 및 동시 예식으로 여유로운 진행이 가능하며 호텔 테마형 웨딩,하우스 웨딩,채플 웨딩까지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컨벤션 헤리츠는 지하철 7호선 학동역 3번 출구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는 지리적 장점 때문에 올해 오픈 1주년이라는 짧은 역사에도 성황리에 예약이 이뤄지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임 상황 회장은 "컨벤션 헤리츠의 장점은 알뜰한 비용으로 격조 높은 호텔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컨벤션 헤리츠의 모체인 ㈜은탑산업개발은 2009년 강남대로와 도산대로가 만나는 강남의 중심에 혁신적 메디컬 타워 '신사 미 타워'를 개발한 회사로 2009년 논현동 컨벤션 헤리츠,2005년 워커힐 미소시티,2003년 리더스 카운티 외 다수 빌딩을 건설해왔다. 2009년 강남구 우수 건축대상,2008 우수납세자 기획재정부장관 표창,2006 중소기업진흥공단 우수기업 표창 등 상과 표창을 수상했다.

신재섭 기자 sh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