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아이유와 듀엣곡 '그대네요', 온라인 차트 점령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성시경과 아이유의 듀엣곡 ‘그대네요’가 28일 음원 공개와 동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다.
28일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 '그대네요'는 공개와 동시에 멜론, 싸이월드,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원차트 인기순위 상위권을 점령, 또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연일 제목을 올리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성시경의 소속사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월 제대 후 정규 음반을 작업 중인 성시경이 팬들의 기다림을 달랠 곡으로 아이유와 듀엣곡을 발표했다"며 "성시경이 다양한 연령대의 팬을 거느린 아이유를 적극 추천했다"고 설명했다.
'그대네요'는 성시경과 절친한 작곡가 겸 프로듀서 김형석의 곡으로 연인들의 애절한 사랑과 이별 이야기를 담은 곡. 월트디즈니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듣는 듯한 웅장한 현악기 사운드가 돋보이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소속사 측은 "'그대네요'는 ‘빠른 비트·뮤직비디오·방송활동’ 없이 오로지 음악으로만 승부를 건 독특한 프로모션을 내세운 이번 성시경의 디지털 싱글앨범이다"고 자신감을 내비췄다.
특히 군 제대 이후 첫 공식 활동을 벌이는 성시경은 녹음 때 직접 보컬 디렉터를 맡는 등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는 후문.
한편, 성시경은 10월 16, 17일 10주년 기념 콘서트 ‘2년 만에, 그대는…’ 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