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담커플' 조권-가인, 1주년 맞아 제주도 여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최장수 커플 조권과 가인이 1주년을 맞이했다.

    지난해 9월 20일 처음 인연을 맺은 그룹 2AM의 조권과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은 1주년을 기념해 제주도로 여행을 떠났다.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28일 제주도로 향해 성산 일출봉에 올라 일출을 보는 등 1년을 돌이켜보는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또한 2AM의 임슬옹과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도 동행해 사랑의 징검다리 역할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용서커플' 정용화와 서현도 일본에서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에이핑크 오하영, '사랑스러움 가득~'

      그룹 에이핑크 오하영이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LIE(라이, 이청청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2. 2

      [포토+] 안선영, '환한 미소가 아름다워~'

      방송인 안선영이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LIE(라이, 이청청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

    3. 3

      "'합숙맞선' 현커는 '김진주·장민철' 유일" 수줍은 '투샷'

      '합숙맞선'을 통해 최종 커플이 된 장민철, 김진주가 프로그램 촬영을 마친 후 실제 커플인 '현커'가 됐다고 제작진이 밝혔다.SBS '합숙맞선' 측은 6일 공식 사회관계망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