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죽음의 돈가스' 얼마나 맵길래…네티즌 관심 '폭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매운 맛의 극한을 보여준다는 ‘죽음의 돈가스’가 공개됐다.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스펀지 제로’에서는 단 한조각도 넘기기 힘들다는 궁극의 매운 맛을 가진 ‘죽음의 돈가스’가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 날 방송에서 개그맨 허준은 이 돈가스를 제한된 시간 안에 먹는 것에 도전했다. 초반에는 여유로운 모습을 보이며 돈가스를 먹던 허준은 갈수록 혀를 얼얼하게 만드는 매운 맛에 결국 눈물까지 흘렸지만 도전에는 실패했다.

    방송에서는 또 ‘죽음의 돈가스’외에도 ‘단계별 매운맛 카레’와 중국 사천 지방의 매운 맛 ‘해물 마라탕’, ‘그레이트 최루탄 라면’ 등 각종 매운 맛의 지존이 소개됐다.

    네티즌들은 방송이 나간 뒤 "도대체 얼마나 매운 맛인지 궁금하다" "사나이 울리는 매운맛이라니 나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다"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나타냈다.

    한편 '스펀지 제로'에서는 지난 9월 3일 서울 이태원의 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일명 '내장 파괴 버거'가 소개되기도 했다. 이 버거는 크기가 일반 햄버거의 3배에 달하며 야채는 거의 없이 고기와 치즈, 베이컨 등의 재료만 사용해 칼로리가 2000 칼로리에 육박, '내장 파괴자'라는 뜻에서 이같은 이름으로 불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특고·프리랜서도 근로자로 추정"…플랫폼 산업 판도 바뀌나

      정부가 배달·택배기사, 플랫폼 종사자 등 프리랜서·특수형태근로종사자 등 이른바 ‘권리 밖 노동’을 제도권으로 편입하기 위한 입법에 본격 착수했다. 특수고용·...

    2. 2

      한덕수, 尹 사형 구형 다음 날 돈가스 맛집서 포착

      내란 우두머리 방조와 중요임무 종사 혐의를 받는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최근 호텔 로비와 경양식 식당에서 잇따라 포착됐다.최근 친여 성향 유튜브에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게 사형이 구형된 바로 다음 날인 지난 14일 시...

    3. 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