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내용은 광고, 홍보자료입니다.

슈퍼개미 ‘복재성’ 그가 다시 한번 새로운 기록을 세우면서 인기가 크게 상승중이다. 이번에 화제가 된 부분은 다름 아닌 10월2일 진행하였던 강연회이다.

지금까지 많은 업체들로부터 강연회 제안이 있었지만 상업적으로 이용되는게 싫어 강연회를 진행하지 않았던 그가 4년만에 강연회를 진행하였는데 놀랍게도 무보수로 강연회를 진행하였다.

인지도가 높은 사람일 경우 강연회 보수비용이 만만치 않지만 그는 사람들에게 부담을 주는 것이 싫어 일체 보수를 받지 않고 무료로 강연회를 진행하였다.

이렇게 오랜만에 진행된 강연회는 진행결과 단독으로 진행하였음에도 불구하고 700명이 넘는 사람들이 강연회 장소로 몰려드는 기록을 세우게 되었고 배치된 좌석이 모자라 보조의자를 준비하였으며 심지어 서서 강연회를 듣는 사람들까지 있었다.

대부분 강연회는 단독보다 여러명을 초청하여 진행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번과 같이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상황은 몇 번 되지 않을 정도로 드문 경우이다.

하지만 그는 단독으로 진행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이처럼 많은 인원이 강연회에 참여하는 기록을 세우게 되었으며 다시 한번 그의 인기를 보여주는 계기가 되었다.

지금은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슈퍼개미 ‘복재성’ 그는 19살 300만원이라는 돈으로 주식투자를 시작해 슈퍼개미로 성공한 실제 주인공으로 그의 성공신화는 예전부터 증권가에서는 유명한 일화이다.

이미 그의 성공스토리는 다수 언론에서 지속적으로 보도될만큼 이슈가 되고 있으며 KBS VJ특공대 ‘20대 100억 부자’로 출연하는 등 많은 방송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었다.

이렇게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를 얻고 있는 그의 인기는 지난 2006년 손실 본 개인투자자들을 돕기 위해 무료로 종목을 추천하기 시작하면서 이 부분이 이슈가 되어 인기를 얻게 되었다.

그는 슈퍼개미로 성공 후 23세 최연소 애널리스트로 스카웃 되면서 활동당시 베스트전문가로 선발되는 등 고액연봉을 받는 애널리스트였다.

하지만 애널리스트 생활에 회의를 느끼고 최정상의 자리에서 은퇴를 하였으며 이제는 손실본 개인투자자들을 직접적으로 돕겠다며 Daum 과 Naver에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라는 카페를 개설하여 이곳에서 매일 무료로 종목을 추천해주기 시작했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아무런 등업조건없이 카페 가입만 하면 누구나 볼 수 있도록 공개적으로 운영하였다.

처음에는 그저 조그만 동호회 수준에 지나지 않았던 카페는 무료추천종목이 4년동안 진행되어 오면서 무료추천종목의 적중률이 높고 무료추천종목만으로 원금회복했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순식간에 사람들이 몰려들기 시작하였다.

그리고 지금은 Daum 카페 회원 수만 24만 명이 넘는 대형카페로 성장하게 되었으며 이 부분은 이슈가 되어 TV에 방영되기도 하였다.

지금도 그의 카페에는 무료추천종목을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아침 일찍부터 일어나 접속하고 있는데 하루에 가입자만 해도 수 백명이 될 정도로 아직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는 매일 카페에 무료로 종목을 추천하는 것을 진행하고 있으며 추천종목은 그가 운영하는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http://cafe.daum.net/redstock100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갑자기 몰려들면서 처음에는 부담이 되기도 하였지만 그만큼 힘든 개인투자자들이 많다는 것이므로 앞으로 더 많은 열심히 하겠다는 글로 그의 열정을 대신했다.

슈퍼개미 ‘복재성’씨는 최근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현대상선, 웰메이드, CT&T, LG전자, SK에너지, 젬백스, 나노엔텍, 동양강철, LG디스플레이, 대호에이엘 등 이런 종목들도 기본 원리만 이해한다면 미리 바닥권에서 매집할 수 있는 종목들이라며 앞으로 증권교육에도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보여 이 또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위 내용은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증권천황카페( http://cafe.daum.net/redstock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