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뉴욕댁' 서민정, '절친' 이수영 결혼식 참석 '우정 과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결혼후 미국 뉴욕에 살고 있는 서민정이 귀국해 이수영의 결혼식에 참석해 우정을 과시했다.

    서민정은 지난 5일 오후 6시 서울 신사동 빌라 드 베일리에서 열린 이수영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남편 안상훈씨와 함께 귀국했다.

    이날 서민정은 "내 결혼식에 수영이가 축가를 불러줬다. 그때 너무 고마워 이렇게 참석하게 됐다"고 밝혔다.

    결혼식이 끝난 후 서민정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아름다운 신부 수영이와^^'라는 제목으로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 이수영과 함께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이수영은 지난 5일 오후6시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10살 연상의 일반인 신랑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이수영은 5일간의 신혼여행을 다녀온 직후 오는 11일 라디오를 통해 청취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소희 "모든 사람이 날 좋아할 순 없지만…그래도 좋아해 주세요" (인터뷰)

      "모든 사람들의 생각이 같을 수는 없고, 10명 중 10명이 다 저를 좋아할 순 없다고 생각해요. 그런 것을 '왜?'라고 생각하면 발전이 없죠. 좋은 피드백이라 생각하고 수용해야죠. 저를 객관적으로 분...

    2. 2

      카이, 13년 만에 日 정규 앨범 발매…도쿄 콘서트도 개최

      뮤지컬 배우 카이가 일본 정규 앨범 '카이 온 뮤지컬-재팬(KAI ON MUSICAL-JAPAN)'을 발매하며 일본 활동에 나선다.'카이 온 뮤지컬-재팬'은 지난 2012년 발매한 첫 일...

    3. 3

      "나야, '흑백요리사' 시즌3"

      넷플릭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시즌3 제작을 확정하며 다시 한 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개인 대결을 넘어 식당 간 경쟁으로 무대를 확장하며 포맷에도 변화를 준다.넷플릭스는 16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