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황보, 인피니트 성종에게 몸무게 굴욕…"나랑 똑같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황보가 자신의 몸무게를 깜짝 고백했다.

    황보는 최근 MBC Every1 '오밤중의 아이들' 녹화에서 그룹 인피니트와 함께 팬들이 직접 보내온 야식을 맛보는 '팬들의 사랑이라면' 코너를 진행했다.

    한 팬은 '너무 마른 인피니트 멤버들이 걱정된다. 특히 성종이가 살이 찌기를 바란다'는 내용의 팬레터를 보내왔다.

    이에 성종의 몸무게를 궁금해하는 게스트들의 성원에 성종은 자신의 몸무게는 52kg라고 고백했다.

    MC 황보는 성종이 자신의 몸무게와 똑같다며 라이벌로 지목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황보는 지난 30일 오프닝 무대에서 성종이의 춤을 본 후 "나보다 예쁜 것 같다"며 질투한 바 있다.

    한편, 이날 진행된 '팬들의 사랑이라면'은 출연자들이 팬들이 보내온 세 가지 음식을 맛본 후 잘못된 레시피로 만든 음식을 찾아내는 코너다. 7일 밤 12시 방송.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템퍼링 의혹' 피프티피프티, 더기버스 어트랙트에 5억 배상

      걸그룹 피프티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가 외주용역사 더기버스와 안성일 대표와의 법적 분쟁에서 일부 승소했다.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33부(최종진 부장판사)는 15일 어트랙트가 더기버스와 안 대표, 백모 이사를 상대로 낸 2...

    2. 2

      신수정 '아기가 생겼어요' 캐스팅, 최진혁·오연서 호흡

      배우 신수정이 채널A 새 주말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에 출연하며 극에 활력을 더한다.'아기가 생겼어요'는 결혼 계획이 없던 두 남녀가 하룻밤 일탈로 엮이며 벌어지는 역주행 로맨틱 코미디...

    3. 3

      [포토+] 다시 돌아왔다 '쇼미더머니 12'

      프로듀서 릴 모쉬핏(왼쪽부터), 박재범, 로꼬, 그레이, 지코, 크러쉬, 허키 시바세키, 제이통이 15일 오전 서울 논현동 엘리에나 호텔에서 열린 Mnet '쇼미더머니 12(SHOW ME THE MONEY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