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내용은 광고, 홍보자료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지난 4년 동안 남모르게 개인투자자들의 손실복구를 도와준 슈퍼개미의 소설같은 이야기가 사람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하지만 이 이야기는 소설이 아닌 실화이며 주인공은 바로 슈퍼개미 ‘복재성’씨이다.

KBS VJ특공대 ‘20대 100억 부자’로 출연해 화제가 되었던 그는 19살 300만원이라는 돈으로 주식투자를 시작해 슈퍼개미로 성공하였으며 그의 성공신화는 지금도 대다수 언론에 보도되고 있을 정도로 유명한 일화이다.

그가 남모르게 개인투자자들의 손실복구를 도와주었다는 이야기가 나오기 시작한 것은 지난 2006년 애널리스트를 은퇴하면서 시작된다.

그는 슈퍼개미로 성공 후 애널리스트 스카웃 제의를 받으며 23세 최연소 애널리스트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제도권에 입성하게 된다.

그리고 활동 당시에도 베스트 전문가로 선발되는 등 화려한 이력을 만들며 최정상의 자리에 위치해 있었으며 고액연봉을 받는 애널리스트로 올라섰다.

하지만 회사의 이익을 추구해야만 하는 애널리스트 생활에 회의를 느끼고 이제는 돈 과 명예보다는 보람된 일을 하고 싶다며 은퇴를 하게 된다.

그리고 애널리스트를 은퇴 후 개인투자자들을 돕기로 결심을 하게 된 그는 은퇴 후 손실 본 개인투자자들에게 투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고민하던 중 누구나 부담없이 투자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주식카페를 개설하게 되었다.

그리고 카페개설과 동시에 제일 먼저 시작한 것이 바로 개인투자자들이 가장 힘들어 하는 종목선정에 대한 어려움을 도와주기 위해 매일 무료로 실시간 종목을 추천을 하는 일이었다.

아무도 모르게 개설한 주식카페였기 때문에 처음에는 동호회 수준에 지나지 않아 회원 수도 얼마 되지 않았지만 추천종목의 적중률이 높고 무료추천종목만으로 원금회복했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지금은 Daum 카페 회원 수만 24만 명이 넘는 대형카페로 성장하게 되었으며 이 부분은 이슈가 되어 TV에 방영되기도 하였다.

지금도 그의 카페에는 무료추천종목을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아침 일찍부터 일어나 접속하고 있으며 하루에 수 백명의 사람들이 앞 다퉈 가입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4년이 지난 지금도 그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매일 무료로 종목을 추천하고 있으며 추천종목은 그가 운영하는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http://cafe.daum.net/redstock100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퍼개미 ‘복재성’씨는 최근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STX조선해양, 중국원양자원, CT&T, LG디스플레이, 현대중공업, 산성피앤씨, 3노드디지탈, 젬백스, 현대상선, STX 등 이런 종목들도 기본 원리만 이해한다면 미리 바닥권에서 매집할 수 있는 종목들이라며 앞으로 증권교육에도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보여 이 또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위 내용은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증권천황카페( http://cafe.daum.net/redstock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