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가은, '지연 발언' 질타에 트위터-미니홈피 활동 중단 선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가은, '지연 발언' 질타에 트위터-미니홈피 활동 중단 선언
    방송인 정가은이 '음란채팅' 파문으로 한바탕 곤혹을 치르고 있는 걸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과 관련해 네티즌들의 뭇매에 당분간 자숙할 뜻을 전했다.

    정가은은 지난 7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지연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이렇게 웃는 게 예쁘고 순수한 우리 지연이가 말도 안 되는 루머에 시달리고 있네요"라고 운을 뗐다.

    이어 "처음 지연이의 이름을 거론한 기자분도, 함부로 얘기하는 네티즌들도 너무 하다"며 "부디 지금이라도 옳고 그름을 깨우치셨으면 좋겠다"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또 "이미 상처받았을 지연이를 생각하니 참 답답한 노릇이다. 세상 참…사람 하나 바보 만들기 쉽다. 상처 주지 말아라"고 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그녀의 발언을 꼬집으며 맹비난했다.

    이와 관련 정가은은 "에휴~~ 뭔 말을 못하겠네~~ 다들 뭐 뜯어먹을꺼 없나 혈안이 되어있는 거 같다....뜯어먹을꺼 있으면 뜯어먹어요... 대신 소화될 만큼만.. 얼마든지 찢겨져 드리겠지만. 소화제까진 사드리지 못하겠네요"라고 반박, 또 다시 네티즌들의 입방아에 올랐다.

    그러나 정가은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죄송해요 아예 보지않고 듣지않고 말하지않고 그래야한다는걸 지금 다시 또 깨닫네요. 이글을 마지막으로 자중하겠습니다"라고 트위터와 미니홈피를 당분간 중단할 뜻을 내비쳤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범수 이혼' 이윤진, 리조트 한국 대표 됐다

      통번역가 이윤진이 한국에서 근황을 전했다.이윤진은 1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1월부터 크리에이티브 리조트 한국 대표로 서울에서 새롭게 시작하게 됐다"며 "페기 구와 로제가 사랑하는 발리 힙스터들의 머스트비짓 리조트와 함께 서울·발리 재미난 협업 많이 해보자고요"라는 글을 게재했다.해당 리조트는 이윤진이 그동안 거주했던 인도네시아 발리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2023년부터 2025년까지 3년연속 '세계 최고의 호텔'(The World's 50 Best Hotels)로 선정돼 왔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이 리조트에서 휴식을 즐기는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 세계적인 DJ이자 프로듀서로 2019년 포브스 아시아 선정 '영향력 있는 리더 30인'에 뽑힌 페기 구 등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가수 겸 배우 비 등 연예인들의 영어 선생님으로 인지도를 얻은 이윤진은 배우 이범수와 2010년 결혼했다. 이후 딸 소을, 아들 다을을 낳았지만 2023년 파경을 맞았다. 이후 이윤진은 발리에서 거주해왔다.한편 이윤진은 TV조선 '이제 혼자다', ENA '내 아이의 사생활'에 출연해 발리에서 호텔리어로 제2의 인생을 사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2. 2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상현, '팬들 마음 뒤흔드는 눈빛'

      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 상현이 12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EUPHORIA(유포리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알파드라이브원은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2 플래닛'을 통해 탄생한 팀이다. 첫 번째 미니 앨범 'EUPHORIA'은 각자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나아가던 여덟 멤버의 여정이 하나의 팀으로 완성되는 희열의 순간을 담았다. 이번 앨범에는 선공개곡 'FORMULA'(포뮬러)와 타이틀곡 'FREAK ALARM'(프릭 알람)을 비롯해 'Raw Flame'(로우 플레임), 'Chains'(체인스), 'Never Been 2 Heaven'(네버 빈 투 헤븐), 'Cinnamon Shake'(시나몬 셰이크)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안신, '귀여운 보조개 미소'

      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 안신이 12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EUPHORIA(유포리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알파드라이브원은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2 플래닛'을 통해 탄생한 팀이다. 첫 번째 미니 앨범 'EUPHORIA'은 각자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나아가던 여덟 멤버의 여정이 하나의 팀으로 완성되는 희열의 순간을 담았다. 이번 앨범에는 선공개곡 'FORMULA'(포뮬러)와 타이틀곡 'FREAK ALARM'(프릭 알람)을 비롯해 'Raw Flame'(로우 플레임), 'Chains'(체인스), 'Never Been 2 Heaven'(네버 빈 투 헤븐), 'Cinnamon Shake'(시나몬 셰이크)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