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화재를 비롯해 가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위험에 대비할 수 있는 종합보험이다. 하나의 계약으로 본인 주택은 물론 부모의 주택까지 통합해 관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 건의 계약으로 본인 및 배우자의 부모까지 총 세 군데 주택의 재물손해와 배상책임 비용손해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한다.

기존 화재보험은 보험가입금액이 불충분할 경우 가입비율에 따라 비례보상됐지만 이 상품은 고객이 선택한 보험가입금액 한도 내에서 실제손해액을 전액 보상한다. 또 사고 정리를 위한 잔존물제거비용은 물론 별도 특약에 가입한 경우 임시주거비용도 500만원 한도로 지급한다. 실화로 발생되는 배상책임과 벌금에 대한 보장은 물론,도난손해 및 도난손해로 인한 잠금장치교체비용,상수도누수손해위로금 등을 신설해 재물손해 보장을 특히 강화했다.

선택가입 구성도 다양하다. 피보험자 본인이나 가족이 일상생활 중 타인의 신체에 장해 또는 재물에 손해를 입혀 법률상의 배상책임을 부담할 경우 1억원 한도 내에서 보상 받을 수 있는 가족일상생활배상책임담보가 마련돼 있다. 또 세입자들이 관리를 잘못해 화재가 발생한 경우 가입금액 한도 내에서 보증금과 관계 없이 보상받을 수 있는 임차자 배상책임담보도 선택가입할 수 있다.

계약 후 6개월이 지나면 고객의 요청 시 회사가 정한 한도 이내에서 중도 인출할 수도 있다. 따라서 필요하면 언제든 주택의 유지 · 보수 비용 등으로 자금을 활용할 수 있다. 가정의 경제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생활밀착형 부가서비스도 제공한다. 인터파크HM 현대홈쇼핑 모두투어 현대로지엠 등과 제휴하여 홈클리닝 홈쇼핑 여행 택배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대표적이다.

이상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