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마이다스’는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 의견을 제시했다.

필자는 최근 고민에 빠졌다. 최근 3개월간 전국 ARS청취률 1위를 입증하듯 한국프랜지 3노드디지탈 등 필자가 추천후 예외없이 장중 상한가 혹은 상한가 거의 목전까지 폭등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우량주 마저도 1달안에 50%이상 폭등하는 종목만 드리다보니 필자의 추천주를 매일 확인할 수는 없는지 요청이 쇄도하고 있는 중이다.

전문가로써 청취하는 회원모두가 대박이 터지길 바라지만, 입소문이 퍼질대로 퍼진 상태라 종목 청취후 조금이라도 망설이면 추격매수하기 버거운 급등시세가 연출되고 있기 때문에 개인사정상 긴박하게 매수하지 못하는 회원들이 연일 아쉬움을 토로한다. 필자로써 어찌할 수 없는 일이다. 분명한 것은 먼저 잡는 순서대로 더 큰 대박이 터질 수밖에 없는 긴박한 상황이다.

조금의 의심과 망설임이 계자의 색깔을 바꾼다! 이변이 없는 한, 이 종목은 필자의 정보력과 분석 그리고 세력들의 움직임을 완벽하게 꿰어 낸 상태이기 때문에 이번 주를 기점으로 쉴새 없이 재료가 터질 것이고 재료공개와 함께 상한가 문닫고 날아가버려 추격매수하기 조차 힘든 상황을 연출할 것이다. 부디 필자를 믿고 하늘이 두 쪽 나더라도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기를 바란다!

이기업이 급등할것이라는 점에는 분명한 이유가 있다. 전세계 시장에서 TOP5 안에 드는 기업의 주가가 겨우 2000원도 안된다. 이게 말이되는 일인가? 올해 상반기 실적도 150% 폭증했다. 하반기는 이보다 더 강력한 실적 모멘텀이 기대되는데 PCB의 가장 핵심제품을 국산화 시켰기 때문이다.

그동안 이 제품을 일본에서 국내기업들이 전량수입에 의존했지만 동기업의 국산화에 성공했고 시장규모가 7000억인점을 가늠해 봤을 때 이시장을 독식할 수 있는 한국의 유일한 기업이라는 점이다. 이 재료만 보더라고 살떨리는 급등이 이어질거 같은데 지면에 밝힐수 없는 또 하나의 극비재료가 숨어 있다.

이런 초 대박재료가 숨겨져 있는 종목을 세력이 모를 리 없다. 이미 완벽하게 장악이 되었다. 이미 완벽하게 장악이 되었다. 필자가 집요하게 추적해 이 세력의 움직임은 앞으로 어떻게 움직일지 간파된 상태다. 장담한다. ARS청취률 1위의 명예를 걸고 자신하는 급등주니 반드시 이번 기회를 살려 대박의 수익을 내보기 바란다.

첫째 국내시장독점!! 동기업만이 가지고 있는 기술이 폭발한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100% 수입에 의존하던 것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국산화에 성공했다. 이미 매출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고 이제는 세계에서 동기업의 제품에 눈독을 들이고 있다. 7000억 시장을 독식할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필자의 걱정은 이 종목을 잡고 짧게 100%의 수익만 보고 나오는 투자자가 있을까 하는 것이다. 절대 100%이상의 대급등을 보여줄테니 매수해 맘편히 급등의 시세를 즐기시길 바란다.

둘째. 움직임이 완벽하다. 곧 대폭발의 강력한 신호가 잡혔다.

대시세가 당장 터질 신호가 포착되고 있다. 이 신호 포착은 필자가 최근에 추천했던 3노드디지탈과 같은 신호를 보내고 있다. 이는 재료가 터지기 임박한 상태로 수 년간 증시에서 보기 힘들었던 엄청난 재료가 곧 터지게 될것이다. 이 내용 하나로 동사는 수 천%까지의 폭등 랠리가 가능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겨우 찔끔 수준인 100% 정도 수익 내고 파는 과오를 범하지 말길 바란다. 필자가 이렇게 자신있게 말하는 종목은 거의 수 천%까지 폭등이 터졌다. 이 종목도 무조건 대시세를 자신한다. 기록적인 폭등이 도전하는 종목으로 지금 반드시 잡아야 한다. 다시 말하지만 대폭등이 완벽하게 임박한 상태다. 지금 이 후에는 기회가 없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69번 [마이다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투자의맥(☎ 060-800-4300 ▶ 1번 ▶ 602 ) : 3000% 터질 극비세력주, 지금 못잡으면 평생후회!
◎ 김대성소장(☎ 060-800-4300 ▶ 1번 ▶ 600 ) : 실적 3000%↑ 폭등주 기록을 모두 갈아치울 극비세력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다우기술/씨젠/차이나킹/옴니시스템/유니온/온미디어/디지텍시스템/이니텍/코스맥스/한솔제지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