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키스 일라이, 손목골절 응급수술 받아…향후 활동여부 '불투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안무연습 도중 부상을 당했던 유키스의 일라이가 19일 성수동에 위치한 건대병원에서 응급수술을 받았다.
    19일 한 매체에 따르면 일라이는 지난 17일 새벽 안무연습을 하던 도중 넘어져 응급실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다.

    응급처치 후 정밀검사를 받은 결과 오른쪽 손목뼈에 골절과 인대손상이 발견돼 수술이 불가피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NH미디어는 "현재 일라이를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은 정상적으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며 "담당의사의 소견에 따르면 큰 부상이 아니라 수술후 회복정도에 따라 활동이 가능할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무엇보다 일라이 본인도 활동에 대한 의지가 강하다"며 "수술 후 경과를 지켜본 후에 방송출연 등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서 결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키스는 최근 네 번째 미니음반 '브레이크 타임'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시끄러!!'로 활동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7인조→15인조' 아이덴티티, 인원수 만큼 "2배 성장 목표" [김수영의 현장톡]

      그룹 아이덴티티(idntt)가 늘어난 인원수 만큼 2배로 성장하는 팀이 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아이덴티티(김도훈, 김희주, 최태인, 이재영, 김주호, 남지운, 이환희, 이청명, 토와, 이규혁, 박누리, 김성준, 한예...

    2. 2

      '아바타: 불과 재' 글로벌 흥행 수익 1조 돌파

      영화 '아바타: 불과 재'가 국내외 극장가에서 막강한 수익성을 과시하고 있다. 개봉 3주 만에 글로벌 흥행 수익 10억 달러를 넘기며 올해 최대 흥행작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5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

    3. 3

      조준영 "'스프링 피버'는 봄 같은 사랑 가득한 작품"…초고속 컴백

      배우 조준영이 쉴 틈 없는 작품 활동으로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조준영은 tvN 새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에서 완성형의 교과서 '선한결' 역을 맡아 열일 행보에 불을 붙이며 2026년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