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무한도전'에서 '사기꾼 캐릭터'로 활약하고 있는 노홍철의 '노홍철 사기행각 플레이어'가 등장했다.

'노홍철 사기행각 플레이어'는 '여드름 브레이크', '꼬리잡기', '도전 달력모델' 등의 특집에서 노홍철이 보여준 뻔뻔한 '사기행각'을 담은 플래시다.

'사기행각'이 넘쳐났는지 무려 2페이지짜리로 만들어진 플래시에는 '정중앙 집에서 약속', '정중앙과 타협하기', '준하형 쉽게 속이기', '준하형 내가 도와줄게' 등 유독 정준하와 관련된 내용들이 많이 담겨 '동네 바보형' 정준하와 '사기꾼' 노홍철과의 역학관계를 보여줘 웃음을 선사했다.

플래시를 접한 네티즌들은 "주말을 빵 터지게 만든 노홍철 플레이어", "하나하나 보면서 내내 낄낄거렸다", "정형돈 플레이어에 이은 주말 최고의 흥행작품" 등의 즐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미친 존재감' 정형돈의 활약상이 담긴 '정형돈 플레이어'가 등장해 큰 인기를 끌었다.

'정형돈 플레이어'에는 '6학년이 웃겨?', '미친존재감', '재석이형 때문에 다 망쳤음', '야임마', '전자깡패', '족발당수', '족발슬램', '자장면 주세요', '폭발적인 가창력' 등이 담겨 있으며 이 중 '족발슬램'이 단연 최고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