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누가 먼저 잡느냐에 따라 100만원으로 억대계좌가 터질 촌각을 다투는 상황이 발생했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은 추천글을 작성하는 이 순간에도 장중 상한가로 문을 닫고 날아갈까 조바심이 날 정도로 급등의 에너지가 넘치는 종목이다.

특히 오늘은 개장초부터 물량이 급속도로 사라지는 것이 포착되고 있는데, 이렇게 되면 장마감전에 상한가로 말아 부치며, 내일부터는 점상한가로 바로 날아갈 수도 있는 상황이다.

따라서 이 종목은 빠르면 오늘 오후장부터, 늦어도 내일부터는 불꽃랠리가 펼쳐질 것이 확실하기 때문에 지금 서두르지 않으면, 단 한주도 잡지 못할 수도 있다.

그리고 이 종목은 과거에도 단 10분만에 상한가로 밀어버린 후 그 자리에서 수직 상승하여 한 달도 안되서 500% 이상 급등한 적이 있는데, 지금은 그때와는 비교할 수도 없을 만큼 초유의 대박 상황이 발생했기 때문에 이번에 터지게 되면 1,000%↑ 수익에는 만족하지 못할 극단적인 폭등랠리가 펼쳐질 수 밖에 없다.

보안관계상 여기서 모든 것을 밝힐 수는 없지만, 대한민국 1등 전문가의 명예와 양심을 걸고 진정한 대폭등이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줄 수 있는 종목임을 단호하게 말할 수 있다.

[대박주 확인]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90번 [아모스]


그리고 필자는 이미 수백% 의 실전수익률로 많은 회원님들로부터 철저히 검증을 받은 전문가이다.

올해도 추천한 종목들이 대부분 목표가 그 이상으로 날아가 단돈 100만원의 종잣돈으로도 억대의 재산을 계속해서 만들어 내고 있다.

특히 최근만 해도 회원분들에게 큰 수익을 안겨드린 종목들이 여러개 있었는데, 그 중 대표적인 것이 5월~6월에 매일상선과 대우부품, 6월~7월에 젬백스와 삼영홀딩스, 7월~8월에 자티전자와 조비, 8월~9월에 동원금속과 CS, 그리고 9월~10월에는 3노드디지탈과 웰메이드 등 이었다.

솔직히 필자를 믿고 투자하신 분들은 최근 4~5개월 전부터 아무때나 들어왔어도 필자가 방금 나열한 종목들 중 20%만 포트에 구성했다면, 최소 원금대비 100% 이상의 수익은 쉽게 거두었을 것이다.

거두절미하고 결론만 말하자면, 오늘 추천드리는 이 종목은 현재 숨겨진 재료가치와 세력 매집규모 만으로도 원금대비 최소 5배↑ 이상 주가급등의 이유가 있는 초저평가주이다.

여기에 숨겨진 수조원대 현금성 자산을 보유하고 있어, 내년에 도입될 국제회계 기준에 앞서 올 하반기 최대의 이슈가 "자산가치주" 라는 사실이 알려지는 순간, 시장의 매수세가 급속도로 유입되며 순식간에 상한가로 문 닫는 것은 물론이며, 시세의 꼭지를 함부로 예단할 수 없는 핵폭풍과 같은 종목이라 확신한다.

그리고 동사의 현재주가는 주당 순자산에도 미치지 못하는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는데, 자기자본 대비 순이익을 고려해 볼 때, 현재 주가수준은 적정주가에 20 분 의 1 수준도 안될 만큼 초저평가 되어 있다.

그리고 동사는 상상을 초월할 M&A 재료가 있고, 실적은 분기별 기록을 갱신하며, 올 연말에는 창사 이래 최고 실적치가 이미 눈 앞에 다가 와 있다.

분명히 말하지만, 누구나 다 아는 지식이나 일반적인 분석능력으로는 완벽한 대박주를 평생 한번 잡기도 불가능한 것이 이 바닥의 섭리임을 이제는 깨달아야 한다. 그리고 필자는 수천만원에서~수억원의 큰 투자금으로 주식투자를 하라고 절대로 권장하지 않는다.

앞서 밝힌 바와 같이 수백만원의 종잣돈으로도 억대계좌를 만들 기회는 10월장과 11월장에도 계속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여지껏 쏟아졌던 필자의 대박종목을 단 한번도 매수해보지 못한 투자자라도 절대로 속상해하거나 아쉬워할 필요 없이 지금부터라도 필자의 추천주와 함께 다시 시작하면 된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90번 [아모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명인 (☎ 060-800-4300 ▶ 1번 ▶ 521) : 투자금 천만원만 된다면, 터지기 전 긴급매수!
◎ 골드리치 (☎ 060-800-4300 ▶ 1번 ▶ 319) : 40배 터진 이화공영 능가할 대폭등주가 출몰한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CT&T/한올바이오파마/코스맥스/엔케이/대원강업/애강리메텍/넥센타이어/신화인터텍/DS제강/KTB투자증권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