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성균관 스캔들' 열혈 팬들, '월간 유생' 발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종영을 2회 앞두고 있는 KBS2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의 팬들이 이번에는 '월간 유생'을 발간(?) 했다.

    '월간 유생'은 '청소년' 이라는 아이디의 네티즌이 디시인사이드(www.dcinside.com) '성균관 스캔들' 갤러리에 올린 잡지 표지 형태의 이미지다.

    구용하(송중기)가 표지 모델인 창간호를 비롯해 11호까지 공개돼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다.

    '문재신(유아인)의 자아성찰…살아있길 잘했다' '김윤식(박민영)의 진실 혹은 거짓' '이선준(박유천)의 심경고백…여자보다 벗이 좋은 때' 등의 재치 있는 카피로 눈길을 끌고 있으며 '구용하가 추천하는 춘화첩' '문재신의 대사례 손깍지' 등 특별부록도 제시해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결말을 향해 달리고 있는 '성균관 스캔들' 19회는 오는 11월1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민정, 이번엔 음악 예능 MC 도전장

      배우 이민정이 MBC '1등들'로 음악 예능 진행자로 도전장을 낸다.오는 2월 첫 방송되는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1등들'은 Mnet '슈퍼스타K', '보이스 ...

    2. 2

      블랙핑크, 2월 27일 컴백 확정

      그룹 블랙핑크가 오는 2월 27일 컴백한다.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 미니 3집 '데드라인(DEADLINE)'의 컴백 프로모션을 공개했다.앨범 제목은 지난해 지난 7월 고양종합운동...

    3. 3

      '모범택시' 파워, 이제훈·표예진 브랜드 평판 남녀 1위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시리즈의 주역 배우 이제훈, 표예진이 나란히 배우 브랜드 평판 1위에 이름을 올렸다. 1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6년 1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