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속보]GS샵이 통합 브랜드 ‘GS샵’ 출범 1주년을 기념해 14일까지 2주간 ‘GS샵 1주년! 행복한 변화를 만드는 리얼스토리’ 이벤트를 실시하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억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GS샵은 TV홈쇼핑(GS홈쇼핑)과 인터넷몰(GS이숍),카탈로그(GS카탈로그),T커머스(GS티숍) 등 브랜드를 하나로 합친 것이다.

적립금은 △500만원(1명) △100만원(10명) △50만원(100명) △10만원(119명) △3만원(770명) 등으로 차등 지급한다.행사기간 중 TV 홈쇼핑에서 방송하는 상품을 방송 중 또는 인터넷을 통해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또한 GS샵의 대표 상품을 영상으로 소개한 ‘리얼스토리 영상’을 보고 댓글을 올리면 100명에게 GS샵 1만원권 상품권을 휴대폰 메시지로 보내준다.

이밖에 TV 홈쇼핑은 상품별로 자동주문 할인,신용카드 장기 무이자 할부,추가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을 주며 인터넷몰은 7일까지 할인 혜택과 5%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결정! 위시아이템 최저가 도전!’ 행사를 연다.

이은정 GS샵 상무는 “새로운 형식의 방송 프로그램,스토리 텔링 방식의 인터넷 쇼핑 제안,상품정보와 읽을거리를 동시에 제공하는 카탈로그 등 혁신적 시도를 하고 있다”며 “진정한 가치가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가장 좋은 선택을 돕겠다”고 말했다.

강유현 기자 yhk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