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얼짱 초콜릿녀, 호화 펜션같은 집 공개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방송출연 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얼짱 초콜릿녀의 '호화 저택'이 공개됐다.

    일명 '얼짱 초콜릿녀'로 불리고 있는 김도연 씨는 지난 2일 방송된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서 남다른 초콜릿 사랑을 표현하며 특이한 식성을 선보였다.

    이후 인터넷에는 김도연 씨가 살고 있다는 호화저택의 사진이 공개돼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네티즌들이 '얼짱 초콜릿녀 저택'이라고 주장한 사진은 김도연씨가 자신의 미니홈피에 2008년 경 '두번째 집' '19번째 생일파티'라는 제목으로 게재했던 게시물의 일부로 호화 펜션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외관이 눈길을 끈다.

    네티즌들은 "얼굴도 예쁘고 집도 좋네" "펜션 같은데 빌려서 파티 한 건가?" "나도 저런 집에서 살고 싶다" 등의 관심을 보였다.

    한편 김도연씨는 초콜릿 원액으로 만들어진 분수를 시식한 뒤 초콜릿이 듬뿍 들어간 라면과 초콜릿에 비빈 맨밥을 먹고 삼겹살을 초콜릿에 찍어 먹는 등 특이한 식성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심형탁-히라이 사야 부부, '하루와 함께 즐거운 나들이~'

      배우 심형탁, 히라이 사야 부부와 아들 심하루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일본 프리미엄 오미야게 팝업 이벤트’에 홍보대사로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번 팝업은 일본의 각 ...

    2. 2

      "기적 같은 연기력"…최우식·장혜진이 차린 집밥 '넘버원'

      영화 '기생충'의 모자 장혜진, 최우식이 5년 만에 박스오피스 '넘버원'이 되기 위해 돌아온다.김태용 감독의 신작 '넘버원'은 어느 날부터 어머니가 차려주는 밥을 먹을 때마...

    3. 3

      [포토+] '넘버원' 설 연휴에 극장에서 만나요

      김태용 감독과 배우 장혜진, 최우식, 공승연이 29일 오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영화 '넘버원'(감독 김태용)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최우식, 장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