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허각, SBS뉴스 깜짝 출연…"공연 위주 가수되겠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슈퍼스타K 2'의 우승자 허각이 뉴스에 깜짝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허각은 지난 3일 밤 SBS '나이트라인' 스튜디오에 초대돼 앵커와 인터뷰를 가졌다.

    허각은 인터뷰 도중 앵커의 노래 요청에 무반주로 데뷔곡 '언제나'를 열창해 눈길을 모았다.

    이어 "아이돌처럼 외모에 신경쓰기 보다는 노래와 공연 위주로 활동하겠다"며 앞으로의 포부에 대해 전했다.

    방송 직후 네티즌들은 "허각이 뉴스에 갑자기 등장해 놀랐다", "연예 프로그램보다 뉴스로 먼저 데뷔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허각은 4일 자정 '언제나' 음원을 공개하자마자 실시간 음악차트 1위를 차지해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언제나'를 포함한 미니음반은 이달 중순 드라마 형식의 초호화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달려라, 방탄소년단…신보 선주문 400만장 돌파·고양 콘서트 '매진'

      그룹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선주문량이 일주일 만에 400만장을 돌파했다.앨범 유통사 YG플러스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정규 5집 '아리랑(ARIRANG)'은 22일 기준 선주문량 406만장을 기록했다. ...

    2. 2

      '컴백' TNX, '콜 미 백' 무대 최초 공개…본격 음방 활동 돌입

      그룹 TNX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건다.TNX(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23일 KBS 2TV '뮤직뱅크'를 비롯해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

    3. 3

      '휴민트' 조인성 vs 박정민, 비주얼 배우들의 팽팽한 대립

      영화 '휴민트'가 조인성과 박정민의 강렬한 브로맨스 액션으로 극장가를 예열하고 있다.오는 2월 11일 개봉하는 이 작품은 비밀과 진실이 차가운 얼음 바다에 가라앉는 도시 블라디보스토크를 배경으로, 서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