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엽 '이겨버리겠다' 발언에 유희열 "전쟁이다" 선전포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희열이 정엽에게 '선전포고'로 으름장을 놓은 사실이 밝혀졌다.

    5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최근 발매된 에코브릿지 앨범에 참여한 정엽이 출연했다. 하지만 MC 유희열은 정엽이 등장하자마자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기 시작했다.

    이어 "기사 잘 봣다. 기사 도발적이도 좋더라"라고 전했다. 계속되는 유희열의 행동에 청취자들이 궁금해 하자 정엽은 "얼마전 인터뷰를 했다"며 "내가 라디오 DJ를 맡았는데, 유희열과 동시간대 프로그램이다"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유희열은 "기사 헤드라인이 '정엽, 유희열 이겨버리곘다'였다"였다는 설명에 정엽은 "유희열을 눌러버리겠다고 한 기사는 내가 말한 의도와는 조금 달리 이슈메이킹에 가까웠다"고 해명했다.

    하지만 당시 유희열은 정엽에게 "날 눌러버리겠다고? 널 짓이겨버리겠어"라는 문자를 보냈고, 정엽이 이에 유감을 표시하자 유희열은 또 다시 "닥쳐. 전쟁이다"라는 문자로 선전포고를 한것으로 밝혀졌다.

    정엽은 "그런 문자 뒤에 정말 축하한다는 내용의 메시지가 다시 왔다"고 전해 상황을 정리했다.

    한편, 정엽은 최근 MBC FM4U '푸른밤 정엽입니다'의 DJ를 맡았다. 유희열 역시 동시간대 KBS 2TV '유희열의 라디오 천국' DJ를 맡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인간 샤넬' 제니, 보석보다 반짝이는…

      샤넬(CHANEL)의 파인 주얼리 컬렉션 코코 크러쉬(COCO CRUSH)가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의 얼굴을 담은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이번 시즌에는 코코 크러쉬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한층 진화한 형태의 쇼트...

    2. 2

      넷플릭스 '3억' 샐러리캡 루머 나오지만…"투자는 계속된다"

      "한국 콘텐츠에 대한 투자는 전혀 변동이 없습니다. 꾸준히, 열심히 새로운 이야기를 찾아 투자하겠습니다."넷플릭스가 앞으로도 한국 콘텐츠에 대한 투자를 계속한다는 의지를 드러냈다.강동한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 총괄 V...

    3. 3

      안성재 "'흑백요리사' 인기, 셰프님들 덕분"

      넷플릭스 오리지널 '흑백요리사:요리계급전쟁' 시리즈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안성재 셰프가 프로그램의 인기에 고마움을 전했다.안성재는 2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한 호텔에서 진행된 '넥스트 온 넷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