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형 엑센트 10만원만 내면 구매 가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차, 11월 '엔트리카 125% 할부' 내놔

    현대자동차가 선수금 없이 계약금 10만원만으로 신형 엑센트를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할부 조건을 내놨다.

    현대차는 11월 한 달간 계약금 10만원만 내면 차량 구매에서 등록, 보험 가입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엔트리카 125% 할부'를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현대차에 따르면 엔트리카 125% 할부는 구매 의욕은 높으나 자금력이 낮은 20~30대 젊은 고객층의 차량 구매 금액을 최소화해 신차 구매자가 계약금만으로 차량 구입과 등록 및 보험 가입까지 가능하게 한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대상 모델은 신형 엑센트를 포함 클릭 베르나 아반떼 등 4종으로, 할부 기간을 48개월(금리 8.15%)과 60개월(금리 8.6%)로 나눠 차량 가격(기본 할인금액 및 탁송료 제외)의 125%까지 대출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신차 구매자는 별도의 선수금 없이 계약금 10만원만 내면 차량 구매금액을 비롯한 취·등록세 및 보험료 납입까지 모두 가능하며, 할부기간 동안 정해진 금리에 따라 매월 일정 금액의 원금과 이자만을 납부하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신형 엑센트뿐만 아니라 클릭 엑센트 아반떼의 실수요 고객인 20~30대 젊은층의 니즈를 만족시켜 판매를 늘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정훈 기자 lenno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케이뱅크·에스팀 등 4곳…IPO 위한 기관 수요예측

      이번주에는 케이뱅크를 비롯한 네 곳이 기업공개(IPO)를 위한 기관 수요예측에 들어간다. 일반청약 및 상장이 예정된 곳은 없다.케이뱅크는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유가증권시장 상장을 위한 기관 수요예측을 시행한다. ...

    2. 2

      테더, 美국채 보유량 1200억弗 돌파

      달러 가치와 1 대 1로 연동된 스테이블코인 테더가 보유한 미국 국채 규모가 1200억달러(약 174조원)를 넘어섰다. 금 보유량 역시 빠르게 늘며 준비자산의 다변화가 뚜렷해지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1일 업계에 따...

    3. 3

      지분 팔아 번 50억…절반은 美지수 ETF, 10%는 코인 투자

      갑작스럽게 손에 쥔 50억원은 기회이자 고민이었다. 40대 초반 스타트업 대표 A씨는 지분 매각으로 확보한 자금을 어떻게 굴릴지 본격적인 자산 운용의 갈림길에 섰다. 단기간에 거액의 유동성을 확보한 그는 이번에는 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