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마이스산업이 뜬다] 비엠디‥업계 최초로 자체포럼 주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998년 하스피탈리티 전문서비스기업을 지향하여 설립된 비엠디는 초기에 여행, 호텔마케팅사업을 통해 성장했고 12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컨벤션, 전시, 이벤트 업계에서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또한 업계 전문인력 확보 및 대학원과의 산학협력 네트워크를 통해 전문연구인력과 자문위원을 활용함으로써 최적화된 맨파워를 구성하고 있다.

    지금까지 우리나라의 국제회의 산업의 초점은 주로 해외에서 개최되고 있는 국제회의를 유치해 단발성으로 끝나는 데 머물렀으나 비엠디는 컨벤션 관련업체 중 최초로 주최 포럼인 '이노비즈글로벌포럼'을 기획한 바 있다. 그 외 2010년 제23차 국제원자력기구 핵융합에너지 콘퍼런스, 건강도시연맹 국제대회 등 국제적인 행사를 맡아 진행했다.

    2008년 5월 비엠디는 중소기업청으로부터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을 받아 컨벤션 업계를 이끄는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ADVERTISEMENT

    1. 1

      농산물 안정세…도매시장 거래 상위 22개 중 18개가 하락

      농산물 가격들이 도매시장에서 안정세를 보였다. 국내 거래 상위 22개 농산물 가운데 18개 품목의 가격이 지난주 평균보다 하락했다. 15일 팜에어·한경 농산물가격지수(KAPI)를 산출하는 가격 ...

    2. 2

      "산업용 전기요금, 시간대별 개편해달라" 요청에…"한전 재무상태 고려해야"

      중소기업중앙회와 기후에너지환경부는 15일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제40차 중소기업 기후·에너지·환경정책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협의회는 중기...

    3. 3

      中 자동차 시장 '1% 성장의 늪'… 내수·수출 동반 절벽 현실화

      올해 중국 승용차 내수 판매량이 전년 보다 0.5% 증가하는 데 그칠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수출 성장률은 21%에서 4%로 5분의 1토막 날 것으로 예상됐다. 지난 수년 간 글로벌 자동차 시장의 성장을 견인해 온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