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2', 오는 26일 단독콘서트 개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net '슈퍼스타K2' TOP 11의 첫 콘서트가 오는 26일 저녁 8시부터 11시까지 장장 3시간에 걸쳐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화려하게 열린다.
공연을 기획 중인 엠넷미디어 공연사업부는 “허각, 존박, 장재인 등 슈퍼스타K2 TOP 11이 올 한해 대중들에게 받은 사랑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 같은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 어떤 특정 사람들을 위한 공연이 아닌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도록 준비.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곡 선정부터 음악을 사랑하는 다양한 사람들이 공유할 수 있는 퍼포먼스가 특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슈퍼스타K2 콘서트 개최 소식이 지난주부터 엠넷닷컴 등 티켓 예매 사이트 등을 통해 전해지자 관련 문의가 쇄도하는 등 웬만한 유명 톱 가수들 못지 않게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특히 더욱 더 눈에 띄는 점은, 몇 몇 팬들에 한정 짓지 않은 단체, 가족 등의 공연 관람 문의가 많다는 점. 슈퍼스타K가 올 한해 대한민국에 음악을 통한 희망이라는 기적을 만들어 냈듯, 공연 업계에도 작은 기적을 만들어 내고 있다. 이를 통해 음악 콘서트 문화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슈퍼스타K2' 콘서트 예매는 오는 11일 저녁 7시부터 엠넷닷컴을 비롯해 예스24 등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