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속보]씰리코리아(대표 김인호)는 미국에서 직수입한 매트리스를 2주간 체험할 수 있는 고객체험이벤트를 11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응모고객 중 선착순으로 대상으로 선정한다.매트리스 체험행사 상품은 그린스보로,클라우드베이,레이크우드와 미국 씰리 본사에서 가져온 원자재를 국내에서 조립한 매트리스 심포니아 등이다.

이 회사는 체험행사와 동시에 신세계백화점(본점 강남점 부산센텀시티점)에서 이벤트도 진행한다.미국 직수입 매트리스인 그린스보로와 클라우드베이의 퀸사이즈 제품을 각각 100만원과 50만원씩 할인해 주기로 했다.또 8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커피메이커 또는 구매금액의 10%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제공한다.6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60만원 상당의 ‘미스테리’ 골프채 교환권 또는 구매금액의 10%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준다.400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40만원 상당의 평창 알펜시아와 용평리조트 스키장 통합시즌권 또는 구매금액의 10%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매트리스를 2주 동안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하도록 한 것은 제품의 우수성에 자신감이 있기 때문”이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ealy.co.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고 말했다. 이계주 기자 leerun@hanki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