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무섭도록 폭등할 종목을 찾았는데, 장황하게 설명할 겨를조차 없다. 단도직입적으로, 과거 정부의 강력한 정책수혜에 힘입어 줄기세포 관련해 불과 6개월에 걸쳐 1000원->50,000원이라는 기적 같은 50배 수익을 안겨준 산성피앤씨와 같은 진정한 메가트렌드 종목을 찾아냈다.

필자는 단순히 시세 20~30% 정도에 만족할 단기 종목 내지는 개별주라면 이토록 애타는 심정도 아닐 것이다. 너무나도 다급한 가운데, 상당기간 초대형 매수세력이 완벽하게 물량을 장악하며 감당 못할 폭등시세를 만들 채비를 갖췄는데 여기에 기가 막힌 초대형 재료가 예정되어 있어 조만간 언론에 노출된다면 과연 주포들이 어디까지 시세를 날릴 지 가늠이 불가능한 극비세력주다.

사실 지금 이 순간에도 갑자기 시세가 날라가면 어쩌나라는 심정에 오금이 저리고, 불안한 마음에 머리까지 지끈거릴 정도다. 다시 한번 마음을 추스리고, 확인 차 세력들의 물량 매집 과정을 추척해 본 결과, 얼마 전 CS홀딩스에서 인적분할해 세력과 결탁되어 근 6주 만에 25배 날아간 조선선재와 너무나도 흡사한 패턴을 확인하고 놀란 입을 다물 수가 없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당신 인생에도 이런 대박 기회가 찾아올 수 있다는 것에 대한 믿음이다. ‘설마~나에게조차?’라는 의문을 갖는 순간 항상 주식으로 떼부자 되는 일은 남 얘기일 수 밖에 없다. 또한 당부컨대, 이 종목 매수 후에 급등에 놀란 나머지 무릎조차 오르지 않은 시세에 팔아 수십 배의 수익을 놓치는 실수를 저질러서는 안될 것이며, 필자를 믿고 시세의 머리끝자락까지 가져가야 할 종목이다.

작년 초에 다날을 정확히 1,800원에 추천드리면서 눌림에 흔들리지 말고, 중기 5개월로 무조건 들고가라 했던 것처럼 이번 종목 역시 최소 10배 이상 수익이 날 종목임에도, 가파른 급등에 미끄러지진 않을까라는 공포감에 짓눌려 고작 100~200% 수익에 만족하진 않을까 걱정될 정도다.

정말 너무나 다급하다. 시간이 흐를수록 유통물량이 말라 잡을 수 있는 물량이 있을 지 모르겠지만, 분명한 것은 모을 수 있는 수량만큼 부의 크기는 정비례하게 될 것으로, 잡기만 하면 무조건 대박이다. 만일 현금보유가 넉넉치 못하다면 손해 본 종목 모두 팔아서라도 옮겨 타야 할 종목임을 분명히 한다.

최근“비티씨정보”나 “멜파스”와 같이 갑자기 시장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면서 단기간에 급등을 하는 종목들이 속속 등장하는 것을 봤을때, 이종목도 이에 못지 않을 급등실적 랠리를 이어갈 기업이다.

결론부터 말하면, 향후 수개월간은 이 종목을 능가하는 상승종목은 절대 찾아보기 힘들 것이다.

첫째, 정부정책 지원대상 선정! 날리면 날리는대로 날아갈 종목!

1억 5,000만달러의 대규모 사업 수주와 그로 인한 정부의 정책적 지원대상에 선정이되면서, 관련 자금까지 지원 받아 무료로 타당성 조사를 받게 되고, 사업성이 인정되면, 대규모의 투자사업으로 연계될 것으로 앞으로의 성장세는 예측이 불가능할 정도다.

둘째, 턴어라운드 부각! 시세의 꼭지점을 예단할 수 없는 초저평가주!

적자폭이 컸던 국내시장의 저조한 실적으로 인해 현재 주가가 저평가 되어 있어, 지금은 하늘이준 절호의 매수기회로서, 4분기 흑자전환이 예상되는 가운데 턴어라운드 부각되면 주가는 목이 아파 쳐다 보지 못할 정도로 폭등하게 된다.

셋째, G20의 숨은 진주, 서둘러 매수하면 폭등 터지며 문닫을 종목!

G20회의를 통한 해외 신규사업에 대한 컨소시엄에 포함된 기업으로 여기에 관련된 수혜는 이번 11월과 12월에 반드시 주가에 반영되어 폭등이 먼저 나오게 될 가능성이 농후함을 절대 잊으면 안된다.

따라서 이 종목은 이르면 오늘 오후장 내지는 적어도 2~3일 내로 폭풍질주가 예상되기에 지금 서두르지 않는다면 단 한주도 잡지 못할 수 있다.

지면상으로 밝히기에는 한계가 있지만, 대한민국 최고의 애널리스트로 최고의 길을 걷고 있다고 자부하는 필자가 이번에야말로 모든 명예와 양심을 걸고 진정 대폭등 종목이란 어떤 것인지 확실히 보여줄 때가 온 것이다.

게다가 이번 방송에서는 분할투자원칙을 지키는 회원들을 위해 20%~40%는 간단히 먹어줄 긴급추천주 2개를 보너스로 전격공개 하고자 하는데, 시기의 차이일 뿐 세 종목 모두 급등시세가 기대되 여러분이 오늘 필자의 기사를 보게 된 것은 감히 천운을 만난 것이라 단언한다!

특히 오늘은 개장 초부터 물량이 급속도로 사라지는 것이 포착되고 있는데, 이렇게 되면 장마감전에 상한가로 말아 부치며 내일부터 폭등랠리가 기대되는 상황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은 새로운 급등주가 필요한 현시점에서는 한마디로 잡기만 하면 대박이고, 잡을 수 있다면 손해 본 종목을 팔아서라도 갈아타야 할 만큼, 지금 당장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물량부터 확보해야 할 종목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41번 [주식명인]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명인(☎ 060-800-4300 ▶ 1번 ▶ 341) : 연말까지 2000%도 급등할 세계 최고기술주!
◎ 수익지존(☎ 060-800-4300 ▶ 1번 ▶ 608) : 적정가 2만원 불구 현 2천원대의 세계1위 흑진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대현/에이모션/혜인/이라이콤/현대정보기술/CT&T/한국선재/아이앤씨/한창/웰메이드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