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빈, MBC '아프리카의 눈물' 내레이터 발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현빈이 '북극의 눈물', '아마존의 눈물'을 잇는 MBC 명품 다큐멘터리 시리즈 '아프리카의 눈물'(연출 장형원, 한학수)에 내레이터로 나선다.

    이로써 현빈은 '북극의 눈물'의 안성기, '아마존의 눈물'의 김남길에 이어 '지구의 눈물' 3번째 시리즈 '아프리카의 눈물'에서 명품 내레이션을 선보이게 됐다.

    현빈의 내레이션 참여는 그의 따뜻한 목소리와 건강한 이미지를 눈여겨보던 '아프리카의 눈물' 이정식 프로듀서의 제안으로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정식 프로듀서는 "현빈의 다큐멘터리에 대한 깊은 애정, 그리고 아프리카의 슬픈 눈물을 감싸줄 만한 따뜻한 감성이 '아프리카의 눈물'과 잘 조화를 이룰 것 같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한편, 총 5부작으로 기획된 '아프리카의 눈물'은 오는 12월 3일 금요일 밤 '프롤로그, 뜨거운 격랑의 땅' 을 시작으로 대단원의 막을 연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달려라, 방탄소년단…신보 선주문 400만장 돌파·고양 콘서트 '매진'

      그룹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선주문량이 일주일 만에 400만장을 돌파했다.앨범 유통사 YG플러스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정규 5집 '아리랑(ARIRANG)'은 22일 기준 선주문량 406만장을 기록했다. ...

    2. 2

      '컴백' TNX, '콜 미 백' 무대 최초 공개…본격 음방 활동 돌입

      그룹 TNX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건다.TNX(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23일 KBS 2TV '뮤직뱅크'를 비롯해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

    3. 3

      '휴민트' 조인성 vs 박정민, 비주얼 배우들의 팽팽한 대립

      영화 '휴민트'가 조인성과 박정민의 강렬한 브로맨스 액션으로 극장가를 예열하고 있다.오는 2월 11일 개봉하는 이 작품은 비밀과 진실이 차가운 얼음 바다에 가라앉는 도시 블라디보스토크를 배경으로, 서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