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월드 금호센터, 겨울철 생체리듬 오픈클래스 운영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단월드 금호센터에서는 겨울철 생체리듬 리셋을 위한 오픈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단월드 금호센터에서 열리는 오픈클래스는 매월 2회씩 진행되며 ▲겨울철 면역력을 키우는 방법 ▲혈액순환 쌩쌩~ 막힌 혈자리를 열어주는 자연치유교실▲우울감은 삭제! 연말 유쾌지수를 높이는 명상법 ▲수험생과 가족을 위한 피로회복과 두뇌 잠재력 개발 뇌체조 등의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겨울철 가족 건강을 위한 오픈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는 단월드 금호센터 신동섬 원장은 “겨울은 상대적으로 운동량이 적어지는 시기인 만큼 더욱 각별한 건강관리가 필요하며 양기가 피부 표면으로 몰리는 여름과는 달리 몸 안을 따듯하게 만들기 적합한 시기”라며 “운동선수들이 동계훈련을 떠나는 여러 가지 이유 중 하나가 이것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지난 16일 오픈클래스에 참석한 정귀옥(대학생, 21세)씨는 “간호학을 전공하고 있는데, 수업 과정 중 대체요법을 체험하는 과정이 있어 친구들과 함께 단월드 오픈클래스에 참석하게 되었다”라며 “오픈클래스를 통해 몸이 편안해 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특히 날씨가 추워지면서 움츠렸던 어깨가 펴지고, 숨을 편안히 쉴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뇌교육전문기업 (주)단월드에서는 겨울철 가족건강관리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수련을 체험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해 3일 무료체험권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단월드에서는 대국민건강캠페인의 일환으로 건강강좌와 함께 추첨을 통해 건강잡지 1년 무료 구독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홈페이지를 통해 ‘겨울철 가족 건강 수련법이 담긴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광고/홍보 자료로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