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단월드 금호센터, 겨울철 생체리듬 오픈클래스 운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단월드 금호센터에서는 겨울철 생체리듬 리셋을 위한 오픈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단월드 금호센터에서 열리는 오픈클래스는 매월 2회씩 진행되며 ▲겨울철 면역력을 키우는 방법 ▲혈액순환 쌩쌩~ 막힌 혈자리를 열어주는 자연치유교실▲우울감은 삭제! 연말 유쾌지수를 높이는 명상법 ▲수험생과 가족을 위한 피로회복과 두뇌 잠재력 개발 뇌체조 등의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겨울철 가족 건강을 위한 오픈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는 단월드 금호센터 신동섬 원장은 “겨울은 상대적으로 운동량이 적어지는 시기인 만큼 더욱 각별한 건강관리가 필요하며 양기가 피부 표면으로 몰리는 여름과는 달리 몸 안을 따듯하게 만들기 적합한 시기”라며 “운동선수들이 동계훈련을 떠나는 여러 가지 이유 중 하나가 이것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지난 16일 오픈클래스에 참석한 정귀옥(대학생, 21세)씨는 “간호학을 전공하고 있는데, 수업 과정 중 대체요법을 체험하는 과정이 있어 친구들과 함께 단월드 오픈클래스에 참석하게 되었다”라며 “오픈클래스를 통해 몸이 편안해 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특히 날씨가 추워지면서 움츠렸던 어깨가 펴지고, 숨을 편안히 쉴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뇌교육전문기업 (주)단월드에서는 겨울철 가족건강관리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수련을 체험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해 3일 무료체험권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단월드에서는 대국민건강캠페인의 일환으로 건강강좌와 함께 추첨을 통해 건강잡지 1년 무료 구독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홈페이지를 통해 ‘겨울철 가족 건강 수련법이 담긴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광고/홍보 자료로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ADVERTISEMENT

    1. 1

      CJ제일제당, 최강록·권성준 등 '흑백요리사' 협업 제품 33종 출시

      CJ제일제당은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이 선보이는 흑백요리사 협업 제품은 총 33종으로, 시즌1 우승자인 권성준 셰...

    2. 2

      "K공급망 없인 배 못 띄워"…미국 SOS에 조선 기자재도 '난리' [현장+]

      대형 선박용 프로펠러를 제조하는 신라금속은 조선 기자재 회사가 몰려있는 부산 송정동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도 바쁜 회사로 꼽힌다. 기자가 신라금속 공장을 방문한 지난 9일. 직원 다섯 명은 지름 11m, 높이 ...

    3. 3

      'K로봇팔'로 선각 공장 통째 자동화…"美와 팩토리 수출까지 협력"

      조선업은 자동화가 쉽지 않은 대표적인 산업 분야다. 구조물이 워낙 커 공장 밖에서 하는 작업이 많은 데다 고객 주문에 따라 매번 설계가 달라지기 때문에 자동화의 핵심인 공정 단순화가 어려워서다.삼성중공업 거제조선소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